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리치몬드 여행 - 가볼만한곳 스티브스톤
    CANADA & USA 2021. 1. 6. 08:04

     

    오늘은 어디갈까 하다가 

    캐나다 리치몬드 여행 가볼만한곳 스티브스톤

    다녀왔다 고고찡~ 맨날 부두가만 가다가

    비와가지고 그냥 놀이터에서 놀고

    드라이브하고 바람쐬고 했다능.

    여기도 여름철인 진짜 사람 많고

    북적거리고 하는데 비오고 겨울이라

    사람도 없고 한가 그 자체 ㅎㅎㅎ

    원래 여기가면 랍스타 피자 먹어줘야하는데...

    그건 함 먹고싶다 간만에..... ㅋㅋㅋ

     

     

     

     

     

     

     

     

     

     

    캐나다 리치몬드 여행 가볼만한곳 스티브스톤

    가는 길 깐무룩한 우리 깐돌이...

    왜 기부니가 별로지 우라가??

     

     

     

     

     

     

     

     

     

     

     

    캐나다 리치몬드 여행 가볼만한곳 스티브스톤

    놀이터 도착! 여기도 놀이터 잘되어 있다

    비가 추적추적와서 다행스럽게(?) 

    사람이 하~나도 없었다능....ㅎㅎ

    나는 좋다 좋아 ㅋㅋㅋㅋ

     

     

     

     

     

     

     

     

     

    옛날에 기차가 다니던 길

    지금은 기차 박물관으로 이어짐.

     

     

     

     

     

     

     

     

     

     

    저기 놀이터가 보이고

    한팀이 있는데 

    날씨가 아니라며 우리가 도착하자마자

    바로 떠나버렸음

    사진에서는 비오는것 같지 않지만

    비가 계속 추적추적 오고 있는 상태.

     

     

     

     

     

     

     

     

     

     

     

    스프레이 파크도 있고~~~

    겨울에 비오니까 갈 때 없어서

    캐나다 리치몬드 여행 가볼만한곳 스티브스톤

    여기까지 오긴 했지만...

    사실 여긴 부두가 빼고는

    여행지로 올만한 곳은 아님 ㅎㅎ

    부두가 왔다가 애들 심심해한다면

    그냥 여기 놀이터 풀어주는 정도는 괜찮음 ㅋㅋ

     

     

     

     

    여기와서도 놀면서 여기 갔다가

    어디가지?? 이 애기만 계속

    집에서 40분이나 걸려서 온거고

    다시 40분이나 가야하는데

    그냥 가긴 아깝쟈나???

     

     

     

     

     

     

     

     

     

     

    캐나다 리치몬드 여행 가볼만한곳 스티브스톤

    놀이터는 생각보다 넘 잘되어 있었다

    놀이터가 엄청 크내 규모가????

    미끄럼틀도 다양하고 ㅎㅎㅎ

    근데 비와서 제대로 못즐김 ㅠㅠ

    비 안왔으면 여기 공원도 붙어 있던데

    거기까지 산책 한바퀴 했을터인데 아쉽땅

     

     

     

     

     

     

     

     

     

     

     

    우리 귀염둥이만 머디버디 입히고

    우리는 비를 쫄~딱 맞았ㄷ ㅏ

    꺼이꺼이 ㅠㅠㅠ

    진짜 가랑비? 같은 비가 추적추적 오는거여서

    우산쓰기도 뭐하고... 뭐 그런?

    밴쿠버스러운 날씨...ㅎㅎㅎ

     

     

     

     

     

     

     

     

     

    기차로 된 놀이기구(?)가 있어서

    우래기가 넘 좋아했다 ㅎㅎ

    사실 여기 기차 박물관에서

    기차 볼 수 있다고 해서 간건데

    우리집에 기차 메니아 계셔가지고...

    거긴 코로나 때문에 문 닫았더라

    아오 이노무 코로나....ㅠㅠ

     

     

     

     

     

     

     

     

     

     

    비를 맞으면서도 너무너무 잘노는 나의 귀염둥이

    뒷태 어쩔꺼냐고 ㅋㅋㅋㅋㅋ

    씰룩쌜룩 하면서 넘나 잘논다

    놀이터에만 풀어놔도 1시간은 뚝딱!

     

     

     

     

     

     

     

     

     

    악! 내 새끼가 젤 귀여워

    빼꼼샷 ㅋㅋㅋ

    캐나다 리치몬드 여행 가볼만한곳 스티브스톤

    이라고 하기엔 사실 좀 쑥쑤럽찌만?? ㅎㅎ

    스티브스톤하면 맨~날 그 부두가 바다만

    가는거 지겨우니까 ㅋㅋㅋㅋ

    그냥 여기도 함 올려봄 놀이터 투어지 뭐...

    애 있으면 다 이런곳으로 댕긴다우....ㅋㅋㅋ

     

     

     

     

    여기까지왔으니까 남겨보는 포스팅

    사진 찍은게 넘 많아가지고~

    비라도 오지마라~~~~ 놀이터라도 가서 놀게

    빨리 겨울이 가버렸음 참말로 좋겠당... 쩝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