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가볼만한곳 - 포트무디 기차 박물관 Port Moody Station Museum
    CANADA & USA 2021. 1. 9. 09:23

     

     

     

    기차를 너무 사랑하는 우래기

    기차 보여주려고

    밴쿠버 가볼만한곳 포트무디 기차 박물관

    Port Moody Station Museum

    댕겨왔다~ 포트무디하면

    맥주 브루윙, 롸키포인트만 생각했지

    여기에 기차 박물관이 있을꺼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ㅎㅎㅎ 암툰 사실 별로 그닥

    볼게 많지는 않아서...

    뭐 여기만 딱! 갈꺼라면 구지 여기까지

    가라고 하고 싶지는 않......ㅋㅋㅋㅋㅋ

     

     

     

     

     

    암툰 그래도 워낙 갈곳 없고

    할 거 없는 밴쿠버 겨울에

    이거라도 보고싶다~하면

    가볼만한것 같다 ㅎㅎㅎ

     

     

     

     

     

     

     

     

     

     

     

    밴쿠버 가볼만한곳 포트무디 기차 박물관

    Port Moody Station Museum

    가는 길에 기차를 만나서

    너무 신난 우래기 기차~~~ 기차~~~~~~

    난리나심 ㅋㅋㅋㅋㅋ

     

     

     

     

     

     

     

     

     

     

    딱 도착하면 이런 느낌

    저 왼쪽에 전시되어 있는 기차는

    원래는 내부도 들어가볼 수 있는 기차

    정말 오래 된 승객열차인데

    화장실에 침실까지 다 있는 객차!!

    실제로 들어가서 안에 보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

    안에 짐 공사중이어서 못들어가봤다;;;

     

     

     

     

     

     

     

     

     

     

     

    밴쿠버 가볼만한곳 포트무디 기차 박물관

    Port Moody Station Museum

    요 안에는 박물관~

    아주 작다 정말 작다 ㅋㅋㅋㅋ

    원래는 진짜 기차역이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박물관 ㅎㅎㅎ

     

     

     

     

     

     

     

     

     

     

     

    요케 생겼ㄷ ㅏ~

    사람없고 한가해서 좋음 ㅋㅋㅋ

     

     

     

     

     

     

     

     

     

     

     

    밴쿠버 가볼만한곳 포트무디 기차 박물관

    Port Moody Station Museum 에서

    깐돌이와 애비 ㅋㅋㅋ

    저 안에 들어가겠다며~~

    근데 이제 움직이는 기차와

    안 움직이는 기차를 정확히 알아서

    이렇게 안 움직이는 기차는

    안가~ 안가~~~~ 이렇게 애기한다 ㅋㅋ

    너무 귀여워 꼬맹이 쪼꼬맹 ㅋㅋㅋㅋ

     

     

     

     

     

     

     

     

     

     

    밴쿠버 가볼만한곳 포트무디 기차 박물관

    Port Moody Station Museum

    한바퀴 돌아보는데

    엄청 신기한 장소를 발겨했다 

     

     

     

     

     

     

     

     

     

     

    옛날에 실제로 사용 되었던

    벙커???? 뭐 그런 느낌~~~

     

     

     

     

     

     

     

     

     

     

    포트무디 역입니다유

     

     

     

     

     

     

     

     

     

     

     

    이것저것 다 참견하고 싶은

    깐돌오빠 ㅎㅎㅎㅎ

     

     

     

     

     

     

     

     

     

     

    잉? 포도가???????

     

     

     

     

     

     

     

     

     

     

    빠른 속도의 발로 호다다다다다닥

     

     

     

     

     

     

     

     

     

     

    밴쿠버 가볼만한곳 포트무디 기차 박물관

    Port Moody Station Museum

    실내도 들어가봤다

    엄청 볼게 많거나 하지는 않은데

    그래도 옛 물건이 그대로 있어가지고 신기

    우라들 다 때려부실 기세로 이것저것

    만지기 시작해서 제대로 못보고 나옴 ㅠㅠㅠ

     

     

     

     

     

     

     

     

     

     

    정말 이게 언제쩍 세간살이야

    이런곳에서 이런 살림으로

    살라고 하면 살 수 있겠냐며 ㅋㅋㅋㅋ

    엄청 신기하긴 하다 ㅎㅎ

    이런 시대가 있었으니까 지금 우리가

    이렇게 편한 시대를 사는건가????

     

     

     

     

     

     

     

     

     

     

     

     

    감옥에 들어가보겠다는 우라들 ㅋㅋㅋ

    응 들어가서 나오지마 우래기^^^^^

    엄마 아빠 구경할 동안 잠시 그 곳에 있어

    ㅋㅋㅋㅋㅋ

     

     

     

     

     

     

     

     

     

     

     

     

    밴쿠버 가볼만한곳 포트무디 기차 박물관

    Port Moody Station Museum

    간단하게 구경하면서 하루를 잘 마무리 했다

    정말 겨울에 넘나 할꺼 없어 심심해서

    이런거라도 찾아다니는 중 ㅎㅎㅎ

    기차 좋아하면 함 가보는 것도 괜찮을 듯 :)

     

     

     

     

     

     


     

    Port Moody Station Museum

    주소: 2734 Murray St, Port Moody, BC V3H 1X2
    연락처: (604) 939-1648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