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션 아보츠포드 헤리슨핫스프링 스키장 - 아가시즈 사스콰치 리조트 Sasquatch Mountain Resort
    CANADA & USA 2021. 1. 7. 10:07

     

    아니 맨날 휘슬러, 사이프레스, 시모어만

    주구장창 다녔는데

    그라우스는 곤도라 비싸서 안감ㅋㅋㅋㅋ

    미션 아보츠포드 헤리슨핫스프링 스키장

    아가시즈 사스콰치 리조트 스키장

    Sasquatch Mountain Resort 을 찾았다

    오잉?? 이런데 스키장이?????

    일단 여긴 사람이 너무 없어 좋음 ㅋㅋㅋ

    올라가는데 한 20~30분? 정도를 오프로드를

    달려야하는데 가기가 너무 빡시다 ㅋㅋㅋㅋ

    하지만 장점은 리프트 요금이 정말 싸다는거 굿!

    그리고 사람이 없어서 짱 좋음 ㅎㅎㅎㅎ

     

     

     

     

     

     

     

     

     

     

    미션 아보츠포드 헤리슨핫스프링 스키장

    아가시즈 사스콰치 리조트 스키장

    Sasquatch Mountain Resort

    는 올라가는 길도 잔잔하니 이쁨 ㅋㅋ

    시골에 있는 스키장 느낌 물씬!

     

     

     

     

     

     

     

     

     

     

     

    원래는 다른 이름이었는데

    아마 이 사스콰치라는 곳이

    인수를 한 것 같다???

     

     

     

     

     

     

     

     

     

     

     

    밑에는 눈이 없었는데

    올라갈 수 록 눈이 나오고

    그럴 수 록 오프로드는 심해져가고....

     

     

     

     

     

     

     

     

     

     

     

    하지만 도착하니 이렇게나 좋다 >_<

    잘왔다 잘왔어 ㅎㅎㅎ

    그냥  혹~시나 해서 함 와봤는데

    세상에나 ㅋㅋㅋㅋ 눈 많이 온 날 오면

    진짜 파우더 보딩 할 수 있을 것 같아 +_+

     

     

     

     

     

     

     

     

     

     

     

    미션 아보츠포드 헤리슨핫스프링 스키장

    아가시즈 사스콰치 리조트 스키장

    Sasquatch Mountain Resort 은 깐돌이가

    참말로 좋아했다 ㅎㅎㅎ

    요즘 눈이 뭔지 알아가지고

    눈 굉장히 좋아하는데...

    밴쿠버에서는 눈 보기 힘들쟈나 사실???

    스키장이나 가야 볼 수 있지....

    내년부터는 보드나 스키를 태울 생각이니까

    뭐 정말 익숙해지겠지만 ....?? ㅋㅋㅋ

     

     

     

     

     

     

     

     

     

     

    눈이 이렇게나 깊다~~~

    여기도 튜빙하는 곳은 따로 있는데

    사람이 워낙 없고...

    여기까지 튜빙하러 오는 사람이 없으니까...

    그냥 아예 운영자체를 안하고 있었다;;

     

     

     

     

     

     

     

     

     

     

     

    리프트는 딱 두개 있고

    리프트 생김새를 보니까

    제법 오래 된 곳 같았음~~~

    완전 옛날 느낌 물씬 나는 리프트 ㅋㅋㅋ

    아니 근데 사람들은 여기 스키장이 있는건

    어떻게 알고 다들 찾아온거야???

     

     

     

     

     

     

     

     

     

     

     

    미션 아보츠포드 헤리슨핫스프링 스키장

    아가시즈 사스콰치 리조트 스키장

    Sasquatch Mountain Resort

    정말 사람들 거의 저기 보이는게 전부 ㅎㅎㅎ

    스키장도 사실 뭐 언덕에서 타는 정도로

    작은 규모라는 ㅎㅎㅎ

     

     

     

     

     

     

     

     

     

     

    제가 함 놀아볼께용~

     

     

     

     

     

     

     

     

     

     

    요로케 스키장 구경도 하고~~

     

     

     

     

     

     

     

     

     

     

    애미랑 사진도 찍공 헤헷 >_<

     

     

     

     

     

     

     

     

     

     

    그래도 스키장이라고 코스까지 있다 ㅋㅋㅋ

     

     

     

     

     

     

     

     

     

    자꾸 진지한 표정으로 눈 먹지마라...

    눈 먹방하는 깐돌이...ㅠㅠ

     

     

     

     

     

     

     

     

     

     

    스키장은 뭐 그냥 동네 언덕수준?? ㅎㅎㅎ

    그래도 가운데 보이는 초보자들 연습(?)

    하는 곳도 딱~ 있다능

     

     

     

     

     

     

     

     

     

    미션 아보츠포드 헤리슨핫스프링 스키장

    아가시즈 사스콰치 리조트 스키장

    Sasquatch Mountain Resort 맵은 이렇게.

    1월 4일 전까지는 심지어 야간 코스도 있는

    스키장이야 ㅋㅋㅋㅋㅋ

     

     

     

     

     

     

     

     

     

     

    빵떡 같이 나왔지만

    우래기랑 기념 사진 :)

     

     

     

     

     

     

     

     

     

    애교 많은 남자 깐돌오빠 :)

     

     

     

     

     

     

     

     

     

    저어어기 스키장 넘어서

    집들이 있다 ㅎㅎ 여기에

    집있는것도 넘 신기해 ㅎㅎ

    그냥 여기서 시즌을 보내는 사람도

    생각보다 많아보였음!

    여기로 원정오는건가???

     

     

     

     

     

     

     

     

     

     

    썰매타러 튜빙하는곳으로 갔더니

    눈이 너무 많이 쌓여서

    들어갈 수 가 없어서

    옆에 다져놓은 곳에서 썰매타고 놀았다.

    이용하는 사람이 없으니까

    아예 그냥 방치되어서 눈이 진짜 상상초월 ㅋㅋ

    아! 여기 주차장쪽에 여기서 장박(?)하는 

    사람도 보였음~ 오버나잇 파킹이 된단 말야???

     

     

     

     

     

     

     

     

     

     

     

    열심히 썰매끌어주는 깐돌애비

    더 빨리 달리라고 난리 ㅋㅋㅋㅋ

     

     

     

     

     

     

     

     

     

     

     

    여기가 튜빙(?)하는 곳인데

    눈이 진짜 상상초월 쌓임;;;

    걸어서 들어갈 수 없음 ㅋㅋㅋ

     

     

     

     

     

     

     

     

     

    깐돌무룩

    애비야 더 빨리 갈 수 는 없는거니?

     

     

     

     

     

     

     

     

     

     

    그래도 오늘 하루 재밌게 즐긴 우래기

     

     

     

     

     

     

     

     

     

     

    미션 아보츠포드 헤리슨핫스프링 스키장

    아가시즈 사스콰치 리조트 스키장

    Sasquatch Mountain Resort 는 그냥 모험(?)

    으로 와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깜놀 ㅎㅎ

     

     

     

     

     

     

     

     

     

     

     

    손시렵다고 손 따뜻하게 해달라는 우라들

    사람 다 됐ㅇ ㅓㅋㅋㅋㅋ

     

     

     

     

     

     

     

     

     

     

     

    썰매를 타면서도 눈 먹방 ㅋㅋㅋㅋ

     

     

     

     

     

     

     

     

     

     

    애미 사진도 좀 찍쟈

    날씨가 좋아서 날이 다 했내 ㅎㅎ

     

     

     

     

     

     

     

     

     

     

    눈이 이렇게 우래기가 포옥 파뭍힐 정도로

    많이 왔더라 +_+

     

     

     

     

     

     

     

     

     

     

     

    미션 아보츠포드 헤리슨핫스프링 스키장

    아가시즈 사스콰치 리조트 스키장

    Sasquatch Mountain Resort

    한가해서 좋음~ 가격도 저렴하고

    애들 놀기도 좋고~~~ 다 좋은데

    가는 길이 빡심 ㅋㅋㅋ

    자주 가지는 못할듯??? ㅎㅎㅎㅎ

    아무튼 넘나 잘 즐기고 왔다 :)

     

     

     

     

     

     


     

    사스콰치 리조트 Sasquatch Mountain Resort

    주소: 20955 Hemlock Valley Rd, Agassiz, BC V0M 1A1
    연락처: (604) 797-4411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