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랭리 농장 - 알파카, 라마 팜 Kensington Prairie Farm Ltd.
    CANADA & USA 2021. 1. 23. 07:33

     

    알파카와 라마를 전문적으로

    키우고 있는 농장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음 총총~~~~

     

     

     

     

    랭리 농장 알파카, 라마 팜

    Kensington Prairie Farm Ltd.

    요기는 일단 사람들이 이 동물 친구들을

    체험하는 농장이 아니기 때문에

    만져보거나 먹이주거나 할 수 없게 되어 있음.

    그리고 농장이 어마무시하게 넓은데

    시간대 잘못 맞춰가면... 뭐야 이게? 할 정도로

    멀~~~리서 구경만 하게 될 수 도 있음 ㅠㅠㅠ

    스토리타임이 있는데 그 시간을 잘 맞춰서 가야함

    우리는 12시에 오픈시간 맞춰 갔는데

    12시 30분이 스토리타임이라고 해서 기다렸음 ㅎㅎ

    아무튼~~~~ 포스팅 시작

     

     

     

     

     

     

     

     

     

     

    랭리 농장 알파카, 라마 팜

    Kensington Prairie Farm Ltd.

    에는 알파카와 라마가 굉장히 많은데

    보는 것처럼 들어가는 입구부터

    엄~~~청나게 상상초월하게

    큰 농장이기 때문에...

    라마와 알파카가 저~~~~~어~~~기

    멀리 있어가지고 초입에서는

    잘 보이지도 않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일방통행로로 되어 있어서

    막 차타고 되돌아가서 보기는 것도 안되고

    걸어다니기엔 너무 넓음;;;;

    그리고 들어가는데 매장까지 가는 길

    대부분의 잔디쪽엔 주차금지라고 적혀있어서

    라마나 알파카가 몰려있다고 해도

    차 세우고 막 구경하거나 할 수 없음;;;

    하지만 가격은 1인 5불이라는

    저렴한 금액이고~~~ 그리고 운 좋으면

    바로 앞에서 알파카와 라마를 볼 수 있으니까

    만지거나 먹이주는거 안됨...

    그냥 한번 경험(?) 한다고 생각하고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우리 깐돌이는 동물보다는

    이런 차나 트럭 같은거에 훨씬 관심이 많다 ㅎㅎ

     

     

     

     

     

     

     

     

     

     

    매장에는 알파카 털로 만든 제품들이나

    고기도 있었음~~~ 근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살 엄두를 낼 수 없다는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부담스러운 가격...ㅋㅋ

    부드럽긴 엄청 부드러운데... 비쌈.

    여기서 35불 이상 구매하면

    입장료(?)는 내지 않아도 된다.

     

     

     

     

     

     

     

     

     

     

    고기(?) 가격표....

     

     

     

     

     

     

     

     

    쨈 같은것도 있고~~

    근데 저런 라탄 가방은

    그냥 라탄하고 알파카 가죽하고

    섞어서 만들었다는거겠지?

     

     

     

     

     

     

     

     

     

     

    하 베이비들 신으면 너무 귀엽겠다 졸귀탱

     

     

     

     

     

     

     

     

     

     

    랭리 농장 알파카, 라마 팜

    Kensington Prairie Farm Ltd.

    매장 앞에 4마리가 있었는데

    이 친구들은 초 예민보스 친구들임...

    근처에 가도 먹이주나? 보고

    먹이 안주면 사람 싫어서 호다다다닥

    도망가버린다능;;;;

     

     

     

     

     

     

     

     

     

    그래도 간~신히 먹이 있는 것처럼 해서

    가까이 왔을 때 사진 한장 찍었다.

     

     

     

     

     

     

     

     

     

     

    랭리 농장 알파카, 라마 팜

    Kensington Prairie Farm Ltd.

    농장은 알파카나 라마 외에도

    돼지, 오리, 닭, 소 등 여러가지

    동물을 키우고 있는 농장임

    물론 알파카와 라마 친구들이 메인!

     

     

     

     

     

     

     

     

     

     

    안녕 귀요미들아?????

     

     

     

     

     

     

     

     

    먹이 줄껴~ 말껴~~~~

     

     

     

     

     

     

     

     

     

    돼지가 등장했ㄷ ㅏㅋㅋㅋㅋㅋ

    진짜 돼지 ㅋㅋㅋㅋㅋ

     

     

     

     

     

     

     

     

     

    랭리 농장 알파카, 라마 팜

    Kensington Prairie Farm Ltd.

    갔을 때 우린 정말 운이 좋았다.

    12시에 갔는데 12시 30분에

    스토리 타임 시작 그래서 직원분이

    애네 먹이? 같은거 가지고 휘휘휘휘휘~~

    하고 부르니가 진짜 전방 1km 멀리

    떨어져있던 알파카들이 호다다다다다닥

    하고 엄청 빨리 달려왔ㄷ ㅏ...ㅋㅋㅋㅋ

    정말 1km ㅋㅋㅋㅋ 농장 엄청 넓음 ㅋㅋ

    그래서 이렇게 바로 앞에서

    스토리 타임 들으면서 구경할 수 있었음

     

     

     

     

     

     

     

     

     

     

    완전 럭키 했ㄴ ㅐㅋㅋㅋㅋ

    이 중에 엄청 희귀하다는 오드아이 친구도  있음

    여기 말고도 반대편으로 또 엄청난

    라마와 알파카 무리가 있는데

    그건 넘 멀어서 보이지 않음...

    농장규모 상상초월;;;

     

     

     

     

     

     

     

     

     

     

     

    옹기종기 모여있는 귀염둥이들

     

     

     

     

     

     

     

     

     

    건들건들 깐돌이 ㅋㅋㅋㅋㅋ

     

     

     

     

     

     

     

     

     

     

     

    뀨우~~~ 귀여워 ㅠㅠㅠ

    코 만질만질해주고 싶어 ㅠㅠ

     

     

     

     

     

     

     

     

     

     

    랭리 농장 알파카, 라마 팜

    Kensington Prairie Farm Ltd. 왔으니까

    같이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자꼬 도망가는

    우라들...ㅋㅋ 그래서 혼자도 찍어보고~

    미미랑 둘이도 찍어보고 ㅋㅋㅋㅋㅋ

     

     

     

     

     

     

     

     

    아 뽀송뽀송 귀여워 죽겠내 ㅋㅋㅋㅋㅋ

     

     

     

     

     

     

     

     

     

    그리고 소 보러 왔는데

    소가 왜 이렇게 이쁨????

    다 너무 이쁘게 생겼다 ㅋㅋㅋㅋ

    정말 얌전해~~~ 근데 예민함

    우리가 가까이 가니까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잠깐 사진만 찍꼬 빨리 빠져주기

     

     

     

     

     

     

     

     

     

     

    안녕 소야?

     

     

     

     

     

     

     

     

     

    뀨우...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눈 튀어나오겠다 너 ㅋㅋㅋㅋ

     

     

     

     

     

     

     

     

    애미랑 사진 몇장 남기고 케케 :)

     

     

     

     

     

     

     

     

     

    랭리 농장 알파카, 라마 팜

    Kensington Prairie Farm Ltd.

    구경 다하고 돌아가는 길

    너무 넓어서 사실 다 볼 수 도 없다

    걸어서는 진짜 불가능 ㅎㅎ

     

     

     

     

     

     

     

     

     

    주차장 왔는데 아까는 없었던 곳에

    몇마리가 더 나와있길래

    사진 찍어봄 ㅋㅋㅋㅋ

     

     

     

     

     

     

     

     

     

     

    한번쯤은 가볼만함.

    근데 두번은 추천하지 않음 ㅋㅋㅋㅋ

    체험해보는게 아니라 그냥 멀리서 구경하는거라서

    사실 심심할 정도..ㅋㅋ 1시간이면 충~분히

    볼 수 있으니까... 관심있으면 한번쯤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음 ~~~ +_+

    그냥 애들 뛰어 놀기 좋다 ㅋㅋㅋ 넓어가지고

    날씨 좋아서 뭐라도 하려고 다녀왔던

    랭리 농장 알파카, 라마 팜

    Kensington Prairie Farm Ltd.

    이야기 끝 :)

     

     

     

     

     


     

    Kensington Prairie Farm Ltd.

    주소: 1736 248 St, Aldergrove, BC V4W 2C3
    연락처: (604) 625-4395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