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이플릿지 여행 - 골든 이어스 공원 파크 Golden Ears Park
    CANADA & USA 2021. 1. 29. 09:56

     

     

     

    날 조아서 오랜만에 다녀왔다

    메이플릿지 여행 골든 이어스 공원 파크

    Golden Ears Park 고고찡

    여름엔 사람 많아 이제 잘 안가고...

    이렇게 겨울철에나 가는 곳 ㅋㅋㅋㅋ

    여름에 진짜 전쟁전쟁....

    이제는 뭐 그래도 미리 선착순 예약제라서

    그렇게까지 전쟁은 아니겠지만?? ㅎㅎㅎ

    아무튼 역시는 역시!

    사람이 많은데는 다 이유가 있징~

     

     

     

     

     

     

     

     

     

     

    애미야 떼떼...

    뭐라공? ㅋㅋㅋ 우라가 왜케 심각해 근데 ㅋㅋㅋ

     

     

     

     

     

     

     

     

     

     

    메이플릿지 여행 골든 이어스 공원 파크

    Golden Ears Park 가는 길

    차가 하나도 없내

    이렇게 한가해야지 공원이 ㅠㅠㅠ

     

     

     

     

     

     

     

     

     

     

    차 없어서 간만에 간판(?)도 찍어보고

     

     

     

     

     

     

     

     

     

     

    우리가 젤 조아하는 노스비치쪽으로 슝 - 33

    차 하나도 없어서 주차도 여유롭다

     

     

     

     

     

     

     

     

     

     

     

    겨울도 주말은 아주 약간 사람이

    있는 편이긴 한데 우리가 간건 그냥 걍

    쌩~~~~ 평일이어서 ㅋㅋㅋㅋ

    증말 늠나 한가했다

     

     

     

     

     

     

     

     

     

     

     

    크 도착하자마자 에메랄드 빛 +_+

    그래 바로 이거즤!!!!

    여름에 오면 우래기 넘 잘 놀긴 하겠다

    지금도 물에 들어가고 싶어서 난리난리

     

     

     

     

     

     

     

     

     

     

     

    하늘이 이쁘다~

    올해 밴쿠버 날씨가 따뜻(?)해서

    겨울에도 날만 좋으면 마음껏

    야외 활동을 할 수 있어서 넘 좋았당

     

     

     

     

     

     

     

     

     

     

     

    메이플릿지 여행 골든 이어스 공원 파크

    Golden Ears Park 애비와 노는 중

    모래 놀이도 하고 ㅎㅎ

     

     

     

     

     

     

     

     

     

     

     

    원래는 아예 노스비치까지 들어갔다가

    오려고 했는데... 애기 데리고 거기까지 가면

    그냥 왕복 2시간..ㅋㅋ 걸어야할 것 같아서

    그냥 여기서만 놀기로 ㅋㅋㅋ

    그리고 메이플릿지 놀이터 가서 신나게

    한 번 더 놀아주공!

     

     

     

     

     

     

     

     

     

     

     

    안녕 오랜만에 내 셀피도!

     

     

     

     

     

     

     

     

     

     

    퐁당퐁당 돌은 던지쟈~~~~~~

    돌맹이 던지기 놀이하는 깐돌이

     

     

     

     

     

     

     

     

     

    애미는 사진이나 실컷찍고

    실컷찍은건 아니고 그냥 쪼금 ㅎㅎ

    메이플릿지 여행 골든 이어스 공원 파크

    Golden Ears Park 오면

    진짜 그냥 뭔가 탁~ 틔어 있어서 그런가

    넘 기분이 좋다 ㅋㅋ

    공기도 진짜 맑고 깨끗하고 +_+

     

     

     

     

     

     

     

     

     

     

     

    그래 가보자!! 하고 노스비치까지

    가보려고 올라갔다가 다시 빠꾸 ㅋㅋㅋㅋ

     

     

     

     

     

     

     

     

     

     

     

    길도 다 진흙이고 그냥 가는 일이 없음

    10초에 한번씩 이거저거 다 참견해야하는

    참견쟁이여가지고...ㅋㅋㅋㅋ

    다 간섭하고 하다보니까 요기서 조기까지

    걸어가는데 10분 ㅋㅋㅋㅋ 1분이면 걸어갈 거리를...

     

     

     

     

     

     

     

     

     

     

     

    그래도 맑고 깨끗한 공기도 킁킁

    마셔주고 넘 기분이 좋구나 :)

     

     

     

     

     

     

     

     

     

     

     

    자꾸 막대기 가지고 와서

    때때때때~~~ 애미가 막대기

    하나 가지고 집고 걸어가니

    그거 똑같이 하겠다고 ㅋㅋ

    진짜 다 따라하는 우라들

     

     

     

     

     

     

     

     

     

     

     

    애비 손 잡꼬 다시 빠꾸

    가서 과자나 먹쟈며 ㅋㅋㅋ

     

     

     

     

     

     

     

     

     

     

     

    요런 풍경 보고 앉아서 과자도 먹고

    막 김밥도 싸오고 했으면 더 좋았을 뻔

    그럴껄 그랬나.....?? ㅎㅎ

     

     

     

     

     

     

     

     

     

     

     

    밑에서 찍어서 콧구녕이 엄청나게

    크게 나왔다 하마 콧구녕 ㅋㅋㅋ

    동네 사람들 내 콧구녕 구경하고 가세여

    킁킁~~ㅋㅋㅋㅋㅋ

     

     

     

     

     

     

     

     

     

     

     

    메이플릿지 여행 골든 이어스 공원 파크

    Golden Ears Park 에서 그냥 산책 좀 하고

    메이플릿지 놀이터로 와서 신나게 놀았다

    어쩜 이렇게 잘놀아 ㅋㅋㅋㅋ 

    에너지 완전 제대로 뺌

    이 정도는 놀아쥬야지 ㅋㅋㅋㅋ

    피곤해서 티비 틀어줬는데도 차에서 뻗어 잠듬

     

     

     

     

     

     

     

     

     

     

     

    너도 콧구멍 크다???? ㅋㅋㅋ

     

     

     

     

     

     

     

     

     

     

     

    간만에 애비와 노니까 더 신난 깐돌이

    미끄럼틀도 꺄르르르 타쥬고~~~ ㅋㅋㅋ

    우래기 잘놀아서 애미는 좋다 :)

    오늘도 신난 하루~ 바람쐬러 가기 정말 좋은 곳

    여름엔 넘 복잡하니까 이렇게 겨울에 즐기기

    봄, 가을도 넘 좋고 ㅎㅎㅎ 언제 가도 좋지 뭐

    골든이어스 캠핑은 다시 갈 수 있으려나...?? ㅎㅎ

    아무튼 오늘도 잘 놀다 왔다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