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밴쿠버 코퀴틀람 놀이터 가볼만한곳 - Mundy Park playground
    CANADA & USA 2021. 1. 30. 07:50

     

     

    작년 8월말에 새로 오픈한

    요즘 광역밴쿠버에서 가장 핫한 놀이터

    아마 BC주 전체에서 제일 핫할지도...ㅋㅋㅋ

    정말 너무너무 잘해놔서

    우리 깐돌이도 제일 좋아하는 최애 놀이터임

    코퀴틀람 근처 놀이터가 전반적으로

    다 좋긴 하다 ㅎㅎㅎ

    캐나다 밴쿠버 코퀴틀람 놀이터 가볼만한곳

    Mundy Park playground 다녀온

    이야기 시작 케케 우래기 진짜 여기가서

    넘 잘놀고 왔쮜~~

     

     

     

     

     

     

     

     

     

     

    캐나다 밴쿠버 코퀴틀람 놀이터 가볼만한곳

    Mundy Park playground 는 이렇게

    숲속에 있어서 해가 들지 않는 놀이터임

    여름엔 정말 너무 좋을 듯 ㅎㅎ

    겨울엔 약간 쌀쌀하니 두꺼운 옷 필수

     

     

     

     

     

     

     

     

     

     

     

    여긴 어디 난 누구....???

     

     

     

     

     

     

     

     

     

    뜨억.... 놀이터에 이렇게

    사람 많은거 첨 본다 ㅋㅋㅋ

    진짜 요즘 핫플 중에 핫플이구나 ㅋㅋㅋㅋ

    평일인데도 이럼;;;;;;

    날씨 흐린 날이나 혹은

    12시~1시사이 점심시간 때 가면

    그래도 사람 좀 덜함.

     

     

     

     

     

     

     

     

     

    캐나다 밴쿠버 코퀴틀람 놀이터 가볼만한곳

    Mundy Park playground 놀다보니까

    사람이 점점 줄어들기는 했다 ㅎㅎ

    점심시간 가까워져서... 

     

     

     

     

     

     

     

     

     

     

    궁둥이 씰룩거리며 염탐중인 깐돌이

     

     

     

     

     

     

     

     

     

    캐나다 밴쿠버 코퀴틀람 놀이터 가볼만한곳

    Mundy Park playground 는 정말 하나하나

    신경써서 꼼꼼히 잘해둔게 딱 보이는 놀이터였다

    규모도 크고 너무 잘해놨더라 굿굿

     

     

     

     

     

     

     

     

     

     

     

    도르르르륵 타기 ㅋㅋㅋㅋㅋ

    무한 반복 ㅋㅋㅋ 막 이제 뒤로도 타고

    그런다 까불이 ㅎㅎㅎ

     

     

     

     

     

     

     

     

     

     

    이 높고 큰 곳을 올라가봐야겠다며

    기~~~~~~여코 올라왔다 ㅋㅋㅋㅋ

    진짜 겁도 없어 정말 ㅋㅋㅋ

     

     

     

     

     

     

     

     

     

     

     

    큰 누나들도 무서워하는 외줄타기와

    그물망 건너기도 너무 잘해서 깜놀 ㅋㅋ

     

     

     

     

     

     

     

     

     

     

    캐나다 밴쿠버 코퀴틀람 놀이터 가볼만한곳

    Mundy Park playground

    미끄럼도 잘되어 있고 엉아들 놀기도

    애기도 놀기도 너무너무 좋은 듯!!

     

     

     

     

     

     

     

     

     

     

    미끄럼타고 내려와서 빙글빙글

    도는거 한 번 타주고

     

     

     

     

     

     

     

     

     

    다시 이 위에 올라가서 그물망 건너기

    삼매경에 빠졌다 ㅎㅎㅎ

     

     

     

     

     

     

     

     

     

    아빠 손 잡고 젤 좋아하는 놀이

    균형잡기도 해보고 ㅎㅎㅎ

     

     

     

     

     

     

     

     

     

     

     

    놀다보니 이렇게 한가해짐

    점심시간때가 젤 한가한 듯!

    그리고 이 날 말고 3일뒤에

    또 갔는데... 날이 좀 흐릿흐릿??

    비올꺼 같이 흐리니까

    사람들이 확실히 하나도 없긴 하더라 ㅎㅎ

    토요일날 오전 9시 30분에도

    함 가봤는데 진짜 전쟁...ㅋㅋㅋㅋ

    주말에는 절때 피해야할 놀이터임.

    워낙 핫플이여가지공....ㅋㅋㅋ

     

     

     

     

     

     

     

     

     

     

     

    내 사진은 왜때문에 찍은건징? ㅋㅋㅋ

     

     

     

     

     

     

     

     

     

     

     

    그냥 마냥 이렇게 신난 우리 깐돌이

    캐나다 밴쿠버 코퀴틀람 놀이터 가볼만한곳

    Mundy Park playground

    너무 잘놀아서 좋다 ㅎㅎㅎ

    미미가 애기 놀이터와서 이렇게 잘노는거

    처음본다며 깜놀했다 ㅋㅋㅋㅋ

    진짜 여기 오면 초 사이언 흥분상태 ㅋㅋㅋ

     

     

     

     

    요즘 가장 하고 힙한 놀이터여서

    애들 놀기 진짜 짱 좋음 ㅎㅎㅎ

    사람이 많다는게 단점이지만

    사람 없는 시간대와 날에

    쏙쏙 골라가면 되니까ㅋㅋㅋㅋ

    놀이터가 워낙 좋으니 멀리서도 오는 듯 ㅋㅋ

    가끔 이용해야쥐~!~~ +_+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