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포트랭리 맛집 - 수제 맥주 Trading Post Eatery
    GOOD RESTAURANT 2021. 3. 31. 00:29

     

     

    랭리점 갔다가 맛있어서 오랜만에

    자부타임하러 포트랭리 고고찡

    포트랭리 맛집 수제 맥주

    캐나다 Trading Post Eatery 맥주 다녀옴

    랭리점은 조금 더 맥주에 집중되었다면

    포트랭리점은 안주도 잘 갖추고 있어서

    다이닝 즐기기 너무 좋다 ㅎㅎ

    패티오도 넓직하고!

    날 좋은 날은 무조건 패티오일듯????

     

     

     

     

     

     

     

     

     

     

    자리마다 히타가 있다지만

    그래도 추울듯 하여 안쪽에 앉았음

    날 좋아서 낮에 갔으면 패티오였겠지만.? ㅎㅎ

    이제 곧 밤이되는 시간이니까

     

     

     

     

     

     

     

     

     

    포트랭리 맛집 수제 맥주

    캐나다 Trading Post Eatery 맥주

    빨간 간판이 매력적이다

    5분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감 슉~

     

     

     

     

     

     

     

     

     

    보기만해도 영롱하다+_+!

    맥주 종류는 랭리점보다 확실히 적지만

    다들 여기선 라거만 마시니깤ㅋㅋㅋㅋ

     

     

     

     

     

     

     

     

     

    안녕 음머야?

     

     

     

     

     

     

     

     

    명함 쪼로로로록

     

     

     

     

     

     

     

     

     

    오랜만에 깐돌이 없이 나왔으니

    문 앞에서 사진도 찍어봅니다

     

     

     

     

     

     

     

     

     

    우리가 앉은 자리

    머리 위에서 히타틀어줘서 머리 뜨거움 ㅋㅋㅋ

     

     

     

     

     

     

     

     

    SAISON, IPA, PILASNER, ALE (라즈베리)

    이렇게 4가지 일단 샘플러로 시킴

    샘플러는 9불~

     

     

     

     

     

     

     

     

     

    이번에 새로나온 라즈베리 윗에일

    난 윗에일은 좋아하는데 이렇게 강~력한

    한가지맛이 나는 윗에일보다

    그냥 약간 일반 에일 같으면서? 과일향 은은하게

    나는 윗에일을 더 좋아함 ㅎㅎ

     

     

     

     

     

     

     

     

     

    필스너

     

     

     

     

     

     

     

     

     

    호불호 많이 갈리는 IPA 

    향때문에.? ㅎㅎ 나는 좋음 ㅋㅋㅋ

     

     

     

     

     

     

     

     

     

    그리고 SAISON

     

     

     

     

     

     

     

     

    요로케 순서대로

     

     

     

     

     

     

     

     

     

    포트랭리 맛집 수제 맥주

    캐나다 Trading Post Eatery 맥주잔들과

    샐피도 찍어본다 케케 :)

     

     

     

     

     

     

     

     

     

    라거 한잔 요건 16oz 사이즈

     

     

     

     

     

     

     

     

     

    윙하고 트러플 후라이 시켰는데

    윙이 전기 통닭 구이 같다??

    여긴 안주양이 다 너무 적음;;;

     

     

     

     

     

     

     

     

     

    그래도 맛있다~~~

    요거 트러플 프라이즈는 트러플향이

    저 소스에서 난다는~

    소스가 치트키 ㅋㅋㅋㅋㅋ

     

     

     

     

     

     

     

     

     

    흑맥주~ 이건 여기꺼 아니고

    다른 맥주가게껀데 입점해 있었답

    꼬소해서 맛있어 :)

     

     

     

     

     

     

     

     

     

    타코~~~ 맛있다 ㅎㅎ

    나쵸 같은거? 맥주 안주 시키려다가

    타코밖에 없어서 비프타코 시킨건데 맛있엉 ㅎㅎ

     

     

     

     

     

     

     

     

     

     

    글고 친구 한명이 더 와서

    안주 추가함.

    삼겹살 수비드해서 토치만

    살짝해서 나오고~

    양배추쪄서 새콤하게 절였다..

    그리고 매쉬포테이토까지

    3개를 같이 먹으면 궁합이 아주 좋음

     

     

     

     

     

     

     

     

     

     

    푸틴 시켰는데 위에 돼지고기 껍찔 튀긴거

    올라감~ 별미내 별미야

    포트랭리 맛집 수제 맥주

    캐나다 Trading Post Eatery 맥주 안주들은

    보면 다 맥주 안주에 특화되어 있음 ㅋㅋㅋ

     

     

     

     

     

     

     

     

     

     

    촉~촉한 삼겹살 벨리 +_+!!

     

     

     

     

     

     

     

     

     

    포트랭리 맛집 수제 맥주

    캐나다 Trading Post Eatery 맥주 가게는

    밤이 되니까 더 분위기가 있어진다

    랭리 윌로비에서 우버타면 6불나옴 ㅋㅋㅋㅋ

    요기가서 분위기 있게 맥주 한잔해도

    늠나 좋을듯 ♥

    간만에 즐거운 자부타임 이었으 ㅎㅎㅎ

     

     

     

     


     

    Trading Post Eatery

    주소: 9143 Glover Rd, Langley City, BC V1M 2S5
    연락처: (604) 343-2337 ext. 2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