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랭리 윌로비 피자 맛집 - The Mad Italian Pizza
    GOOD RESTAURANT 2021. 4. 18. 10:29

     

     

     

     

    랭리 윌로비 몰 단지 안에 있는

    밴쿠버 랭리 윌로비 피자 맛집 The Mad Italian Pizza

    화덕피자 제대로 하는 곳에

    패티오까지 있어가지고 항상 인기 많음

    그리고 지역 수제 맥주 많이 들어와 있음!!!

    피자도 다 맛있고 ㅠㅠ 특히 BBQ 들어간 피자 넘 맛있음

    맥주 술술 넘어가는 맛

    날 좋아가지고 (4월에....) 맥주 한잔씩 마셨다 호로록

     

     

     

     

     

     

     

     

     

     

     

     

    발코니 이렇게 생김

    진짜 그냥 생도로가에 있는데

    테라스 빼고 레스토랑 다인 다 금지 되었을 때

    특히나 인기 폭팔이었다

    그냥 앉아서 맥주 한잔해도 간지나는 곳 ㅋㅋㅋㅋ

     

     

     

     

     

     

     

     

     

    이때는 다인 안될때어서

    밴쿠버 랭리 윌로비 피자 맛집 The Mad Italian Pizza

    가게 이렇게 이쁜데... 휑 하다 안씨러워

     

     

     

     

     

     

     

     

     

    메뉴 이렇게 ㅎㅎ

    요즘 젤 핫하다는 트레이딩 포스트도

    떡 하니 들어와있구나

     

     

     

     

     

     

     

     

     

     

    칵테일도 쉐키쉐키 ㅋㅋㅋㅋㅋ

     

     

     

     

     

     

     

     

     

     

     

    밴쿠버 랭리 윌로비 피자 맛집 The Mad Italian Pizza

    에서 이 날씨에는 맥주 한잔을 해줘야 한다며

    짠짠짠짠짠짠 짜라라라라라라 짠!

     

     

     

     

     

     

     

     

     

     

     

    화덕피자 제대로 함 마시가 조음

    이거 바베큐 피자 젤 맛있어 너 짱 먹어 ㅋㅋㅋ

     

     

     

     

     

     

     

     

     

     

     

    화덕의 꾸리꾸리한 탄 빵 맛도 좋고

    도우도 얇아서 좋다 ㅎㅎ

    원래 가격도 더 착하고 그랬다든디

    요즘 가격도 많이 올랐다고

    한 판이 사이즈가 적어서

    혼자서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

     

     

     

     

     

     

     

     

     

     

    샐러드는 서비스로 받았다

    왜? 예뻐서^^^^^ 이러고 싶지만

    그냥 같이간 친구 남편이랑

    여기 메니져랑 친구

    물론 메니져는 지금 그만둠 ㅋㅋㅋㅋㅋ

    그래서 서비스 받았었다 ㅎㅎㅎ

     

     

     

     

     

     

     

     

     

     

    캐첩맛? 이 넘 강해서 난 그냥 그랬던

    하와이언 피자

    난 파인애플 구워먹는거 완전 호!! 인 스타일이어서

    하와이언 피자 좋아하는뎁

    앞에 바비큐 피자가 넘 맛있어서였을까....

    이 친구는 캐찹맛?이 넘 강해서 그냥그냥....

     

     

     

     

     

     

     

     

     

     

    추천 받아 시킨 맥주

    여름에 딱! 좋은 과일향 들어간 윗에일

    뭐 여름 맥주 is 뭔들이지만 ㅋㅋㅋㅋ

    그냥 기분이 좋고 그래서 다 좋았다 ㅋㅋㅋ

    집 판 돈 들어왔을 무렵? 이어가지고 ㅋㅋㅋ

    통장에 잔고 여유가 빵빵하니 그냥 기분이

    절로 좋아지던???

    그 돈은 결국 스쳐가는 돈이었지만

    다른 집 산거 디파짓 내는데 다씀 ㅋㅋㅋㅋㅋ

    그래도 그냥 기분은 잘냈다 ㅋㅋㅋ

     

     

     

     

    암툰 요기 피자집 맛이쪼아!!

    부뉘기도 쪼아 ㅋㅋㅋ

    근데 왜 머리 하양 외쿡인들이 앉아서

    먹을 땐 간지 좔좔이었눈데

    내가 앉아서 먹으니까 쩜 초라해보이능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데 갈땐 예쁘게 하고 가야지^^^^^

     

     

     

     


     

    The Mad Italian Pizza

    주소: 20728 Willoughby Town Centre Dr #100, Langley Twp, BC V2Y 0P3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