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프린스턴 여행 가볼만한곳 - 브롬리 락 Bromley Rock (feat. 캠핑장)
    CANADA & USA 2021. 3. 26. 22:45

     

    오늘 일 많아서 포스팅 할 시간 없는대

    더 이상 예약 포스팅이 없어서...

    짬내서 하는 포스팅

    타자기 자판 고장나서 자꾸 똑같은 자판 두번씩

    쳐지고 아님 안쳐지고 난리도 아님;;; 쳇.

    아무튼 겨울에 급 필받아서 다녀온

    캐나다 프린스턴 여행 가볼만한곳 캠핑장

    프린스턴 브롬리 락 Bromley Rock 

    이제 3월은 완벽한 겨울이다.

    4월부터가 봄~ 춥다 추워

    특히 이쪽은 아직 진짜 겨울 날씨

    밴쿠버에서 겨우 3시간인데

    날씨 차이가 이렇게 난다공????

     

     

     

     

     

     

     

     

     

     

    우려했던 첫날 동파되었다.

    새벽에 영하로 뚝! 기온이

    떨어질거를 미리 알고 있었음

    그래서 RV에서 물 안쓰려고 했는데...

    각 자리마다 연결되는 물이 안되고

    공용 샤워실과 세면실 그리고 개수대가

    문을 닫아가지고 RV에 물을 받아서

    쓸 수 밖에 없었다능....

     

     

     

     

    그레이 워터가 동파됨 ㅠㅠ

    아침에 이것 때문인지 가스도 안 붙어서

    RV에 가스도 안나옴

    완!전!!!!!! 추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부터 이것 때문에 미미가

    밖에를 몇~번을 왔다갔다 해가며

    쌩 고생을 했다 ㅠㅠㅠ

    가스 잠구는거 결국 한쪽 부러짐;;;

    사다가 고쳐끼면 된다고 별거 아니라고 해서

    신경 안쓰는 중~~~

    암툰 결국 가스는 됐고

    그레이 워터는 얼었던게 녹아서 됐다 휴...

    이래서 겨울 캠핑은 다니지 않나보다며 ㅠㅠ

    아니 우리가 그냥 준비가 부족했던겨 ㅠㅠㅠ

     

     

     

     

     

     

     

     

     

     

    전 그~런거 몰라유~~ㅋㅋㅋㅋㅋ

     

     

     

     

     

     

     

     

     

    집에서 해 온 카레 먹기

    코슷코에서 헐리벗 샀는대

    이건 어케 먹어야해?

    피쉬앤칩스 만들어 먹어야 하는거야????

     

     

     

     

     

     

     

     

     

     

    서리 내린 완전 겨울....

     

     

     

     

     

     

     

     

     

     

     

    보거스 같은 내 새끼 너무 귀여웡 

     

     

     

     

     

     

     

     

     

     

    일단 오늘은 쥐새끼들이 다녀갔었기에

    찝찝해서 이불 빨래 하러 런드리 왔다.

     

     

     

     

     

     

     

     

     

     

    도착해서 주인 아저씨 만남

    우리 25센트 짜리 부족해서

    아저씨가 2개 주셨음 감사감사

     

     

     

     

     

     

     

     

     

     

    동전만 받는 런드리여서

    앞에 은행에 돈 바꾸러 짜잔

    보통 돈 바꾸려고 해도 계좌 있어야 하는데

    여긴 그냥 바꿔줌 겡장히 친절하고~~~

     

     

     

     

     

     

     

     

     

     

    프린스턴은 걍 요게 다임 ㅋㅋㅋㅋ

    이 런드리 있는 곳이 나름 몰. ㅋㅋㅋ

     

     

     

     

     

     

     

     

     

    신난 개구쟁이~~

     

     

     

     

     

     

     

     

     

    빨래 하는 동안 DQ 아이스크림 먹으러

     

     

     

     

     

     

     

     

     

    이게 자그마치 5불이라니 ㅠㅠ

     

     

     

     

     

     

     

     

     

    빨리 내놔 현기증 나려고 하니까!!!!!!

     

     

     

     

     

     

     

     

     

    옴뇸뇸뇸 맛있게 먹긔

     

     

     

     

     

     

     

     

     

    너희들은 찍어라 나는 먹으련다.

     

     

     

     

     

     

     

     

     

    캐나다 프린스턴 여행 가볼만한곳 캠핑장

    프린스턴 브롬리 락 Bromley Rock 

    지도는 요로코롬~

     

     

     

     

     

     

     

     

     

    우리가 넘나 좋아하는

    캐나다 프린스턴 여행 가볼만한곳 캠핑장

    인근에 있는

    프린스턴 브롬리 락 Bromley Rock 도착

     

     

     

     

     

     

     

     

     

     

    가족 사진부터 남기고 내려가보도록 하자

     

     

     

     

     

     

     

     

     

    여긴 대부분 오소유스 지나가다가

    그냥 잠시 들리는용? 으로 들리기만 하던데..

    넘나 좋으니 놀고 가야하는데 아수십....

    여름에 완전 최고봉 끝판왕이라규 ㅋㅋㅋ

     

     

     

     

     

     

     

     

     

     

    어? 여기 내가 여름에 저기 물에서

    놀았었눈뎁????

     

     

     

     

     

     

     

     

     

    캐나다 프린스턴 여행 가볼만한곳 캠핑장

    프린스턴 브롬리 락 Bromley Rock 에서

    사진도 몇장 남기고~~~~

     

     

     

     

     

     

     

     

     

     

    모래 놀이 삼매경에 빠진 아들

    낮잠 재우고 점심 먹이려고

    가자고 하니까 안간다고 쌩~~ 난리남;;;

    오후에 또 올께 약속해!!! 꼬시고 꼬시고

    그래도 아주 울고 불고 ㅠㅠㅠ

    야 이미 1시간 반이나 놀았어 진정해;;;

     

     

     

     

     

     

     

     

     

     

    이렇게 노는데 어쩌냐;;;;; ㅋㅋㅋ

    너무 잘논다 진짜 ㅋㅋㅋㅋ

    강바람 불어서 살짝 추워서 패딩 입힘

     

     

     

     

     

     

     

     

     

     

    너는 모래놀이하고

     

     

     

     

     

     

     

     

     

     

    애미는 사진찍고

     

     

     

     

     

     

     

     

     

    뭘 그렇게 열심히 퍼다 날라????

     

     

     

     

     

     

     

     

     

    그리고 점심 먹으러 RV로 가는 길

    차 타자마자 잠듬 ㅋㅋㅋㅋ 환장..ㅋㅋㅋㅋ

    그래 그냥 차에서 자라~~ㅋㅋㅋ

    이렇게 피곤한데 더 놀겠다고 한거? 너도 대다나다

     

     

     

     

     

     

     

     

     

     

    물 충전해주시는 중 ㅎㅎㅎㅎ

     

     

     

     

     

     

     

     

     

    아기 차에서 잠들어섯

    우리도 밖엣서 라면 먹기 호로로로록

     

     

     

     

     

     

     

     

     

    크흐 별미다 별미여

     

     

     

     

     

     

     

     

     

    맥주 별로 없어서 맥주사러 BC 리쿼

    이 건물 100년은 된거 같은데????

     

     

     

     

     

     

     

     

     

    글고 수영장 있나 확인하려고

    커뮤니티 센터~~~~

    이 동네 퍼블릭 야외 수영장은 당연히 다른 곳에 있고

    열지도 않았다~~~ 여름에 여는듯???

    여름에 수영장을 왜가 ㅋㅋ 계곡 넘나 좋은데

     

     

     

     

     

     

     

     

     

    데이케어 친구들이 노는 곳인데

    모르고 커뮤니티 센터꺼인 줄 알고

    들어와서 놀았다 ㅎㅎ

    나중에 데이케어 꺼라고 직원이 애기해주심

    아무도 없어 몰랐어욤

     

     

     

     

     

     

     

     

     

     

    다시 돌아왔다 모래 놀이하러

    캐나다 프린스턴 여행 가볼만한곳 캠핑장

    프린스턴 브롬리 락 Bromley Rock ~~~

    새롭게 산 휴대용 의자 개시

    불편하지만 작고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

    너무너무 좋다 ㅎㅎㅎ

     

     

     

     

     

     

     

     

     

    우린 여유 즐기고 우래기는 모래놀이 즐기고~

     

     

     

     

     

     

     

     

     

    아이고 편하다~~~~

     

     

     

     

     

     

     

     

     

    자기도 이렇게 앉아야겠댜 ㅋㅋㅋㅋ

    모래놀이 다 하고 저녁 먹으러 RV로 복귀

     

     

     

     

     

     

     

     

     

     

    오늘은 등심을 구울꺼에욥

    레어로 구워야지 지글지글

    버터 한통 다 썼내????

     

     

     

     

     

     

     

     

     

     

     

    가니쉬로 버섯도 굽굽

    관자 새우도 굽굽

     

     

     

     

     

     

     

     

     

     

    오늘도 한상 푸짐하게!

    둘이 먹어도 푸짐하게 먹자 ㅎㅎ

     

     

     

     

     

     

     

     

     

     

    레어로 타다키 수준으로 구웠으니

    그냥 먹을꺼면 먹고 좀 더 더 구워 먹을꺼면

    구워 먹으라고 미니 화로를 꺼냄

     

     

     

     

     

     

     

     

     

     

     

    얼굴이 납짝하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기 맛있쪄 부드러워 지글지글

     

     

     

     

     

     

     

     

     

     

    잘 준비 완료

    뽀득뽀득 씻으니까 너무 개운하다 그치???

     

     

     

     

     

     

     

     

     

    캐나다 프린스턴 여행 가볼만한곳 캠핑장

    프린스턴 브롬리 락 Bromley Rock 에서

    마무리는 새로 산 가스 모닥불로

    너무 분위기 있어서 좋다♥

     

     

     

     

    모닥불 하는 재미 알아서

    안자고 자기도 모닥불 하려고 함

    의자 하나 차지하고

    불 앞에서 누워서 껌~뻑 껌~뻑

    불멍하다가 잠듬

    우라들 너무 기특하당 ㅎㅎㅎ

    언제 이렇게 컸니??? ㅎㅎㅎ

    우래기가 잘놀아서 넘나 뿌듯했던 이번 캠핑!!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