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호수 - 캔터키 알레인 레이크 Kentucky Alleyne Park (캠핑 여행)
    CANADA & USA 2021. 3. 26. 22:51

     

    우리가 넘나 좋아하는

    캐나다 호수 캔터키 알레인 레이크 캠핑 여행

    Kentucky Alleyne Park ㅎㅎ

    사실 이 호수로 캠핑 다녀온거 아니고

    40분 정도 거리에 떨어진 프린스톤으로 다녀옴

    캔터키 알레인은 겨울에 눈이 많이 와서

    4월까지는 closed 되는 공원임

    캠핑장, 호수 뭐 다 문 닫음 

    호수도 다 꽝꽝 언 얼음 상태여서 3월말에 갔는데도..

    사실 그냥 얼음 벌판 밖에 없다~

     

     

     

     

    대신 야생동물 (곰포함) 의 발자국을

    엄청나게 만날 수 있고~~~~

    진짜 아~~~~무도 없는 얼음 호수를

    독박으로  우리만 즐길 수 있음 ㅎㅎㅎㅎ

     

     

     

     

     

     

     

     

     

    다행스럽게 둘째날 아침은

    서리도 없고 동파되지도 않았다

    휴우  - 333

     

     

     

     

     

     

     

     

     

    아침을 준비하는 자

     

     

     

     

     

     

     

     

     

    쓸떼없이 아침부터 귀여운 깐돌이

     

     

     

     

     

     

     

     

     

    급으로 했는데 넘나 맛있게 된 김치찌개

     

     

     

     

     

     

     

     

     

    아침 점심 저녁

    매끼니마다 맥주마시기

    캠핑의 묘미

     

     

     

     

     

     

     

     

     

    커피한잔 호로로로록~~~

     

     

     

     

     

     

     

     

     

    아침부터 나가겠다고해서

    잠바만 걸쳐 나가기

    이제 저 나이키 신발도 몽클패딩도

    다 작아져버린.... 훌쩍 큰 깐돌5빠

     

     

     

     

     

     

     

     

     

     

    쪼꼬달라고 애교피는 중 ㅋㅋㅋㅋ

     

     

     

     

     

     

     

     

     

    우린37번 자리~

    우리 빼고 5대 RV 다 있었는데

    다 이 근처 일하러 온 사람들이고

    여행객은 우리 밖에 없당ㅎㅎㅎ

     

     

     

     

     

     

     

     

     

     

    머리가 겡장히 지저분해

    머리 좀 어케 하고프당

     

     

     

     

     

     

     

     

     

    출발해봅니다

     

     

     

     

     

     

     

     

     

    첫번째 목적지는

    프린스톤에서 제일 좋다는 놀이터

    (밴쿠버 콘도나 타운하우스에 껴 있는

    놀이터 수준ㅋㅋㅋ)

     

     

     

     

     

     

     

     

     

     

    프린스턴에서 제일 좋다는 놀이터

    스프레이 파크도 있음ㅋㅋㅋㅋㅋ

     

     

     

     

     

     

     

     

     

    나름 강 뷰~~~

     

     

     

     

     

     

     

     

     

    노는데 갑자기 사슴이 지나가 황당;;;;ㅋㅋㅋㅋ

     

     

     

     

     

     

     

     

     

    마멋 서식지라 마멋 엄청많음

    첨엔 비버인줄ㅋㅋㅋㅋㅋㅋ

     

     

     

     

     

     

     

     

     

     

    마멋이 있던~ 사슴이 지나가던~~~

    마냥 신난 우래기 ㅋㅋㅋ

     

     

     

     

     

     

     

     

     

    마멋 또 옴ㅋㅋㅋㅋㅋㅋ

    길 건녀편에도 많고

    개귀여워 ㅠㅠㅋㅋㅋㅋ

     

     

     

     

     

     

     

     

     

    사진찍자니까 싫다내????

     

     

     

     

     

     

     

     

     

    어부바한 우리 깐돌이~~~

     

     

     

     

     

     

     

     

     

    마멋에게 먹이를 주지마시오!!!!!!!

     

     

     

     

     

     

     

     

     

    RV gas 다 떨어져서 충전하러 옴

    가격은 17불~

    할머니 두분이 하시는 가스 충전소 겸

    세차장~~ㅋㅋㅋ 바로 앞에 차량

    가스차라 깜짝놀람;;;

     

     

     

     

     

     

     

     

     

    콧슷코에서 사온 쵸크

    스케일이 다르다 ㅋㅋㅋ 이게 18불임 코슷코 짱

     

     

     

     

     

     

     

     

     

    결국 저 파랑색은 잃어버리고

    주황색만 남음;;

    어디다 버린거니?????

     

     

     

     

     

     

     

     

    자 그럼 대충 준비해서

    캐나다 호수 캔터키 알레인 레이크 캠핑 여행

    Kentucky Alleyne Park 떠나볼까??

     

     

     

     

     

     

     

     

    여기 다 에메랄드 홋수인데

    아직 얼어서 빙판 밖에 안보임 ㅋㅋㅋ

     

     

     

     

     

     

     

     

     

    잠든 깐돌이 쿨쿨zzZZ

     

     

     

     

     

     

     

     

     

    여긴 엘리스 레이크 캠핑장~

    나 홀로 맥주 한잔 홀짝 ㅋㅋㅋㅋ

    가는길에 갑자기 맥주 한잔 마심

     

     

     

     

     

     

     

     

     

    미미가 드론띄워보고 싶다고 해서

    잠시 멈춘건데..

    드론이 안됨;;; 미미 핸드폰 밑에 단자

    고장나서 드론하고 연결할 수 가 없음

    푸합 웃프다 ㅋㅋㅋㅋㅋ

     

     

     

     

     

     

     

     

     

     

    너는 드론을 조립하거라

    나는 과자나 먹으련다 ㅎㅎㅎㅎ

     

     

     

     

     

     

     

     

     

    빠빠잉 우린 가던 길 마저갈게!

     

     

     

     

     

     

     

     

     

    캐나다 호수 캔터키 알레인 레이크 캠핑 여행

    Kentucky Alleyne Park 다 와가니까 갑자기

    날씨가 엄~~~~청 좋아짐 ㅋㅋㅋㅋ

    이게 무슨 일이여???

     

     

     

     

     

     

     

     

     

     

    역시나 꽝꽝 언 호수

    너무 고요하고 적막해서 무섭기까지 함 ㅋㅋㅋ

     

     

     

     

     

     

     

     

     

    캐나다 호수 캔터키 알레인 레이크 캠핑 여행

    Kentucky Alleyne Park 점심 간단하게 해결

     

     

     

     

     

     

     

     

     

    우래기는 짜장라면 (우동 + 3분짜장)

    우리는 라면 호로로록

     

     

     

     

     

     

     

     

     

    같이 사진 한장 찍기 어렵다

    첨에 도착했을 땐 바람 엄청 불어서

    춥더니.... 바람이 없어지면서

    완전 봄날이 되었다 ㅎㅎㅎ

     

     

     

     

     

     

     

     

     

     

    호로로로록 짜장은 맛있쪄용

     

     

     

     

     

     

     

     

     

     

    너 먹이고 우리는 라면 ㅎㅎ

     

     

     

     

     

     

     

     

     

     

    어떻게든 먹이려는 자

    무슨일이 있어도 TV 사수하려는 자

    전쟁이 나도 사진찍으려는 자

    각자 포지션 확실한 우리집 ㅋㅋㅋㅋ

     

     

     

     

     

     

     

     

     

     

    자 이제 반대편 호수가서 놀아보자

     

     

     

     

     

     

     

     

     

    차로 15초 거리라

    잠시 우리 깐돌이가 운전하는 중

    빵빵 비켜나세요~~~~

     

     

     

     

     

     

     

     

     

    반대편 호수 도착! 크흐 끝내준다

    간 큰 사람들은 저 호수 위를

    차로 올라가고... 저 얼음 위에서

    심지어 모닥불까지 함.. 대박 미친거지 ㅋㅋㅋㅋ

     

     

     

     

     

     

     

     

    캐나다 호수 캔터키 알레인 레이크 캠핑 여행

    Kentucky Alleyne Park 날씨가 다하심.

    와우 날씨 어쩜 이래

    완전 눈 밭인데 따뜻하기까지 해 ㅎㅎㅎ

    여기서 또 1시간 넘게 눈놀이한 우래기

     

     

     

     

     

     

     

     

     

     

     

    눈이 너모 부셔용 ㅋㅋㅋㅋ

    이제 선그라스 하나 껴줘야겠당

     

     

     

     

     

     

     

     

     

    아들아 가족 사진 한장만 찍어줘어

     

     

     

     

     

     

     

     

     

     

    난 그런거 몰라요?

     

     

     

     

     

     

     

     

     

    눈놀이 삼매경에 빠진 우래기

    여분 옷 챙겨왔찌롱^^^^^^

    마음껏 놀아라 ㅎㅎㅎ

     

     

     

     

     

     

     

     

     

     

    날씨 좋아 사진도 잘나옴?

     

     

     

     

     

     

     

     

     

    시원한 물 마시겠다는 아빠의 의지

     

     

     

     

     

     

     

     

     

     

    를 가만히 두고볼 순 없찌^^^^^

    아버님 제가 다 부셔드릴게여 ㅋㅋㅋㅋ

     

     

     

     

     

     

     

     

     

     

     

    캐나다 호수 캔터키 알레인 레이크 캠핑 여행

    Kentucky Alleyne Park 에서 넘나 잘놀았다 케케

    진짜 캔터키는 여름이나 겨울이나 진리구나~?

     

     

     

     

     

     

     

     

     

    진짜 우리 캠핑장으로 돌아가는 길

    사슴들이 떼로 있었다~~~~

    우리가 서니까 다 도망가고 3마리가

    저러고 쳐다봄

    쟤들 꼬리 달렸어 졸귀탱이야 ㅠㅠㅠ

     

     

     

     

     

     

     

     

     

     

    그리고 캠핑장 복귀

    여름이다 갑자기 날씨가???

     

     

     

     

     

     

     

     

     

    따루룽 따루루룽 비켜나세요~~~~

     

     

     

     

     

     

     

     

     

    마음껏 뛰어놀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쪄 ♥

     

     

     

     

     

     

     

     

     

    여기저기 다 낙서도 하고 댕기고 ㅋㅋㅋ

     

     

     

     

     

     

     

     

     

    리얼 모닥불도 해보려고

    솔방을을 줏고 다님

    자기가 끌어야겠댜 ㅋㅋ 그려 끌어라 ~~

     

     

     

     

     

     

     

     

     

    와씨... 솔방울만 넣니까 연기 엄청나 컥컥;;;;

     

     

     

     

     

     

     

     

     

    우리 솔방울 주워서 모닥불 하는거 보더니

    주인 아저씨가 진짜 장작 한번들이랑

    파이어 위에 뿌리면 파란 불꽃 막 올라와서

    사진찍기 좋은 저 매직 파이어 가루 가져다 주심

    그냥 주심 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장작 할 생각 없었는데... 장작 한번 또 해봐야겠군???

     

     

     

     

     

     

     

     

     

     

     

    오늘도 스테이크 지글

    이것보다 더 좋은 캠핑 음식이

    생각나지 않는다.......

     

     

     

     

     

     

     

     

     

     

    어쨌든 푸짐푸짐 ㅋㅋㅋㅋ

     

     

     

     

     

     

     

     

     

    뽀득뽀득 깨끗하게 씻은 깐돌이

     

     

     

     

     

     

     

     

     

    그리고 장작하러 나옴~

     

     

     

     

     

     

     

     

     

    그 가루 뿌리면 이렇게 파란 불꽃이

    막 올라오는데 실제로 봐야 훨~씬 더 멋있는뎅..

     

     

     

     

     

     

     

     

     

    그리고 장작 다 끝나고

    한 번들 금방이지 ㅋㅋㅋ

    가스 장작하고 있는데

    옆집 총각들이 (여기 일하러 온 사람들!~)

    리얼 파이어도느껴보라며

    또 장작을 잔뜩 가져다 주셔서

    갑자기 장작부자됨;;;ㅋㅋㅋㅋㅋ

    그건 다음 캠핑에 하려고 킵해두고

    우리는 그냥 요 가스 파이어로 즐겼다 ㅋㅋㅋㅋ

     

     

     

     

    하면서 과자 먹으니까

    우래기 저러고 누워서 더줘~ 더줘~~ㅋㅋㅋㅋ

    졸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대로 잠듬ㅋㅋㅋ 불멍하면서

    캠핑 좀 할 줄 아는 남자 ㅎㅎㅎ

     

     

     

     

    캐나다 호수 캔터키 알레인 레이크 캠핑 여행

    Kentucky Alleyne Park 은 우래기가

    이번에 넘 잘놀아서 대만족!

    프린스턴 캠핑은 언제나 옳당 ㅎㅎㅎㅎ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