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프린스톤 캠핑 캠핑장 가족 여행! Princeton
    CANADA & USA 2021. 3. 26. 22:51

     

     

    우리가 좋아하는 곳인 프린스턴 마지막날

    4박 5일 정도는 가도되는데

    그냥 짧게 3박 4일 코스로다가 ㅎㅎㅎ

    마지막날 떠나오려니 살짝 또 아쉽내?

    이 날도 새벽에 살짝 추워 서리가 내렸지만

    다행스럽게 동파되지는 않았음~

    밴쿠버 넘어오니 완전 여름 날씨라 깜놀 ㅋㅋㅋ

    캐나다 프린스톤 캠핑 캠핑장 가족 여행! Princeton

    마지막 이야기 시작!

     

     

     

     

     

     

     

     

     

    서리 정도가 아니라 눈이 왔내? ㅋㅋㅋㅋ

    동파 안된게 신기하다 ㅎㅎㅎ

    새벽에 내가 히터 틀어놔서 그런가??

    우린 맨날 다이슨 틀고 자서 RV 히터는

    밤에 안키고 자는데 (너무 쌔서 더움;;)

    새벽에 춥길래 RV 히터 틀고 잠듬

    미미가 더워 죽을뻔 했다고...

    그래서 동파되지 않은건가???

     

     

     

     

     

     

     

     

     

     

    창밖 구경하는 깐돌이

    이 창문은 진짜 안열게되더라 ㅎㅎ

     

     

     

     

     

     

     

     

     

    아침부터 또 나가겠다며 ㅋㅋㅋㅋ

     

     

     

     

     

     

     

     

     

    스테이크 지글지글

    남은 스테이크 털고가기

     

     

     

     

     

     

     

     

     

    냉장고털이 함 ㅋㅋㅋㅋㅋ

    맨날 먹을꺼 오바해서 싸가지고 다녀서

    항상 남겨옴 ㅎㅎㅎ

     

     

     

     

     

     

     

     

     

    잘먹고 잤니? 퉁퉁부운 너

     

     

     

     

     

     

     

     

     

    빠이빠이 커피한잔 호록

     

     

     

     

     

     

     

     

     

    물 남아서 물 털으려고 아침 샤워시킴ㅋㅋㅋ

     

     

     

     

     

     

     

     

     

    밴쿠버 가자마자 앞머리만 좀 짜르자

    뒷머리는 단발로 길러줄꺼라 ㅎㅎ

     

     

     

     

     

     

     

     

    캐나다 프린스톤 캠핑 캠핑장 가족 여행! Princeton

    마지막으로 신나게 한번 뛰고 빠이빠이

     

     

     

     

     

     

     

     

     

    짧고 굵게 치고 빠지기

     

     

     

     

     

     

     

     

    날씨가 좋다가 갑자기 겨울왕국

     

     

     

     

     

     

     

     

    도로는 얼지 않아서 다니는데는 큰 불편함 없음

     

     

     

     

     

     

     

     

     

    휴게소 잠시 들림.

    1965년도에 완전 크게 산사태 났던 곳

    후덜덜덜한 규모...오메...

     

     

     

     

     

     

     

     

     

    집에 오는 날까지 날씨가 이렇게 좋다니 ㅎㅎ

    난 역시 날씨요정

     

     

     

     

     

     

     

     

     

    안찍겠댜 ㅋㅋㅋㅋ

     

     

     

     

     

     

     

     

    요즘은 어디가도 너무 쉽게 볼 수 있는 EV 충전기

     

     

     

     

     

     

     

     

     

    거기 위험한데 구지 내려가겠다며....ㅋㅋㅋ

     

     

     

     

     

     

     

     

     

    사진 좀 같이 찍자니까 협조를 안해주내?

     

     

     

     

     

     

     

     

     

    그럼 나 혼자 찍지 뭐 ㅎㅎㅎ

     

     

     

     

     

     

     

     

     

    눈부셔해서 선그라스 끼워주니 좋단다 ㅎㅎ

     

     

     

     

     

     

     

     

     

    라면 여기서 끓여 먹을까 하다가

    라면 질려가지고 패스.

    남한 산성 가서 순대국밥이나 먹자며...ㅋㅋㅋ

     

     

     

    이번에 1시간만에 안이랑 밖에 다 정리해서

    10시 30분에 프린스톤 떠났는데

    여기 호프 휴게소 도착하니 12시 40분? 

    좀 쉬다가 1시쯤 출발해서

    아보츠포드 넘어오니 2시... 덤프하고~

    RV 파킹하고 나니 3시....

    그리고 남한산성 가니까 4시.... 밥먹고

    세차하고 하니 5시.... 집에오니 5시 30분....

    하루가 다 갔내???? ㅋㅋㅋㅋㅋㅋ

     

     

     

     

     

     

     

     

     

     

    우리 RV 주차하는 곳 근처에 있는 

    덤프스테이션 도착하니 아무도 없어서

    안기다리고 뚝딱 했다

    그리고 뒤에보니 2대가 바로 또 줄 섬

    휴 간발의 차이였다 ㅋㅋㅋㅋ

     

     

     

     

     

     

     

    RV 주차장 도착.

    자리 엄청 주차하기 나쁜 곳이었는데

    우리가 주차하고 빼는거 힘들어해서 그런가?

    빼고 넣고 좋은 자리로 바꿔주심 ㅋㅋㅋ

    감사합니다 할아부지

    (간달프 닮으심 ㅋㅋㅋ)

     

     

     

     

     

     

     

     

     

    한숨 푹 자고 일어난 깐돌오빠

     

     

     

     

     

     

     

     

     

    안녕 소야~~????

     

     

     

     

     

     

     

     

     

    소랑 인사하는 우라들 ㅎㅎㅎ

     

     

     

     

     

     

     

     

     

    마무리는 남한산성 오스틴점에서~~ㅋㅋㅋ

    캐나다 프린스톤 캠핑 캠핑장 가족 여행! Princeton

    너무 잘다녀와서 좋규나~

    이거 갔다와서 다음날은 바로 은행가서

    볼일보고 또 그 다음날은 집 디파짓 내고

    정신없고 바쁘다 ㅎㅎㅎ

    3월은 진짜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다.

    4월은 이사도 있고...

    병원 예약도 있어서 전쟁2차전이 예고된다 ㅋㅋㅋ

    아무튼 넘나 즐겁게 다녀온 캠핑 케케 >_<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