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버나비 공원 - 에드먼튼 놀이터 파크 Taylor Park
    CANADA & USA 2021. 4. 3. 10:07

     

     

    오늘도 날 좋아 바로 야외 활동 ㅎㅎ

    오프로드 자전거 태워주러

    버나비 공원 에드먼튼 놀이터 파크 Taylor Park

    근데 결국 자전거보다 모래놀이 삼매경에

    빠졌다능 ㅎㅎ 놀이터보다 모래놀이가

    더 좋은 우리 깐돌이 ㅋㅋㅋㅋ

    다른 분이 가져오신 모래트럭 가지고

    1시간을 놀아다고 한다 ㅎㅎㅎㅎ

    암튼 여기도 공원 너무 좋다!

    공원, 놀이터, 마운틴 바이크 타는 오프로드 코스 등

    시설이 다양하고 완전 넓음 +_+!

    이 동네 사는 사람들은 너무 좋겠다 ㅎㅎ

     

     

     

     

     

     

     

     

     

    버나비 공원 에드먼튼 놀이터 파크 Taylor Park

    도착~~~ 급하게 찍어봄 ㅋㅋㅋ

     

     

     

     

     

     

     

     

     

    우선 누구보다 심각하게 자전거 타러 가는 길

    우라들 오늘 바지 겡장히 계량한복 같고 그루내?

     

     

     

     

     

     

     

     

     

     

    으아 날씨 좋아라 ㅎㅎ 산책코스도

    너무 잘되어 있고 날씨도 완전 끝내주는 봄날 :)

    놀기 딱 좋은 날이다

    에드먼튼 역 근처에 요래 좋은 공원이 있었다공?

     

     

     

     

     

     

     

     

     

    꼭 이렇게 위험하고 험한 길로만 가려고 하는 아덜

     

     

     

     

     

     

     

     

    짜라란 오프로드 코스 도착

    오히려 랭리보다 여기가 우리집에서

    더 가깝고 더 놀기 좋다

    딱 우래기 즐기기 좋은 코스

     

     

     

     

     

     

     

     

     

    아덜 이제부터는 헬멧을 쓰야혀~~

    안쓴다고 난리남;;;

     

     

     

     

     

     

     

     

     

    헬멧 씌움 ㅋㅋㅋㅋㅋ

    우리가 뒤에서 자전거 밀어주려고 하면

    손치우라고 막 그럼ㅋㅋㅋㅋㅋ

    혼자 올라가지도 못하자나!!

     

     

     

     

     

     

     

     

     

     

    이렇게 손 치우라고 함ㅋㅋㅋㅋㅋ

     

     

     

     

     

     

     

     

     

     

     

    날씨 조아서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나와있다

     

     

     

     

     

     

     

     

     

    끙차끙차~~

    코트입고 나왔는데 더워서 결국 벗음ㅋㅋㅋㅋ

    버나비 공원 에드먼튼 놀이터 파크 Taylor Park

    여기도 넘 좋아 무조건 또 와야쥐+_+

     

     

     

     

     

     

     

     

     

    자꾸 이렇게 험한 길로만 가려고 하지 말라공 ㅎㅎ

     

     

     

     

     

     

     

     

    버나비 공원 에드먼튼 놀이터 파크 Taylor Park

    에서 신나게 자전거 타주공~

     

     

     

     

     

     

     

     

     

    오늘도 연습 많이했다 기특하다 ㅋㅋㅋ

    내년엔 휘슬러에 마운틴 바이크타러가자

     

     

     

     

     

     

     

     

     

    원래 용도는 이게 아닌거 같은데

    풋볼???? 같은거 뭐 연습하고 있더라

     

     

     

     

     

     

     

     

     

    이제 놀이터로 가봅씨당

     

     

     

     

     

     

     

     

     

    버나비 공원 에드먼튼 놀이터 파크 Taylor Park

    놀이터는 이렇게 생겼는데

    이 날은 놀이터에서 안놀고 바로 밑에.....

     

     

     

     

     

     

     

     

     

     

    요거 모래놀이에 빠져서

    모래놀이 삼매경 ㅋㅋㅋㅋㅋ

    사람 아무도 없어서 우리만 놀아 좋았는데

    어느덧 사람들이 많아졌다;;

    놀이터엔 사람없고 모래놀이에만 사람들이

    3~4팀 있었음

    모래놀이하는곳이 작으니까 더 많게 느껴짐;

    아! 여기 불개미 있어서 주의 표지판 있으니

    주의할것~~~

     

     

     

     

     

     

     

     

     

     

     

    버나비 공원 에드먼튼 놀이터 파크 Taylor Park

    에서 날 좋아 셀피도 찍공

     

     

     

     

     

     

     

     

     

    모래놀이를 발견한 너의 급한 발걸음 ㅋㅋㅋㅋ

     

     

     

     

     

     

     

     

     

    날씨 너모 좋아 애미도 신나서 사진 삼매경

     

     

     

     

     

     

     

     

     

    누구보다 신중하게 모래놀이하는 아들  ㅎㅎ

    너무 귀여워 저 진중한 표정 ㅋㅋㅋㅋ

    너가 잘노니 되었당!!!!

     

     

     

     

     

     

     

     

     

     

    애미랑 셀피도 찍고~

    뭐 나 혼자 찍고 넌 그냥 옆에 있는거지만 ㅋㅋㅋ

    여름이라 날 좋으니 우리 더 신나고 재미있게 놀쟈

    오늘도 너무 마니 사랑해 우래기

     

     

     

     

    여기 놀이터는 멀리서 가봐도

    괜찮은거 같음 추천추천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