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반찬 배달 - 집들이 음식 반조리 키트 K Chef
    GOOD RESTAURANT 2021. 5. 17. 13:37

     

     

    진짜 진짜 내가 딱!!!

    원하던 반조리 키트 음식 파는 곳이

    드디어 밴쿠버에도 나왔다~~ +_+

    너무 신난다 유후!!! 

    좋은 기회로 시식단에 당첨되었다!! 만쉐이

    이런거 느무 쪼앙!!!!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메뉴가 엄청 다양한건 아니지만

    내가 좋아하는 메뉴 다 있어 ㅠㅠㅠ...... 츄릅

    곱창이나 막창만 나중에 들어오면

    진짜 완벽하겠다. (먹는데 진심인 나.)

     

     

     

    일단 너무 좋고 편했던게

    내가 원하는 음식을 담고

    원하는 날짜를 고르면

    집앞까지 배송이 똬!!!! 온다는거

    광역 밴쿠버 안에서는 다 배송이 된다

    심지어 50불 이상 주문하면 무료배달!!!

     

     

     

    코로나 때문에 집들이도 못하고

    모임도 못하지만

    나중에 코로나가 없어져서

    집에 손님을 초대하거나

    혹은 남편생일, 아내생일, 가족생일 등등

    여기서 음식 주문해가지고 받은 다음에

    호로로록 끓이고 볶아 예쁜 그릇에만

    담아내면 정말 집에서 한 요리 부럽지 않을 정도로

    아니 그 이~상으로 비쥬얼도 짱이고

    이걸로 한 상 차리면 증말 넘나 사랑받고

    인기 많을 것 같단 생각!!

     

     

     

    캠핑을 넘나 좋아하는 우리는

    1년에 적어도 6번 이상 캠핑을 가는데

    맨날 고기만 궈먹기도 질렸는데....

    이거 딱 시켜가서 그냥 끓이고 볶기만 하면 되니까

    정말 캠핑 음식으로도 강추강추!!!

     

     

     

     

     

     

     

     

    밴쿠버 반찬 배달 집들이 음식 반조리 키트 K Chef

    에서 이번에 내가 주문해서 받은건 4인 셋트

    분명 4인 셋트라고 했는데 양이 어찌나 혜자스러운지

    정말로 5~6명이 먹어도 충분할 정도의 양이었고

    맛도 진짜 쌍엄지 척척 할 정도였다!!

     

     

     

    이런식으로 깔끔한 반조리 키트로 배달되고

    라면 끓이는 것 보다 더 쉬워....ㅋㅋ

    라면은 물 양 맞추기 힘들쟈나????

    이건 그냥 온거 그대로 냄비에 넣고

    끓여서 먹으면 끝.ㅋㅋㅋㅋ 초 간단 ㅋㅋㅋㅋㅋㅋ

    와 이렇게 세상이 좋아지다니 맙쏘사!!!!

    대신 양이 많아 집에 큰냄비는 필수 ㅋㅋㅋ

     

     

     

     

    여름철이어서 육수는 다 냉동으로 왔고

    육수가 냉동이어서 아이스팩 역활도 톡톡히 하더라

    오전에 배송 받았는데 저녁까지 육수에 얼음이 그대로

    ㅋㅋㅋㅋㅋㅋ 여름철 음식 변질 될 염려 없어서도 좋다

     

     

     

     

     

    잡채 키트
    감자탕 키트
    부대찌개 키트
    순두부찌개 키트
    육수

     

     

     

    감자탕은 이런식으로

    고기와 야채가 나눠지고

    고기는 완전 압축에 밀봉되어서 온다~~

    그리고 육수 따로 와서 이거 다 넣고

    끓이면 끝 늠나 쉽쥬~?

     

     

     

     

     

    보글보글 끓여보자.

     

     

     

     

    잡채도 면도 다 삶아서 오고

    그냥 야채랑 고기 그리고 면 넣고 볶으면 끝

    진짜 손님 초대용으로나 아님 생일상 차리기

    너무 쉽고 간단해 ㅎㅎㅎㅎ

    뭐 그런거 아니어도 그냥 집에서

    한끼 맛있는거 먹고 싶을 때 주문해서

    먹어도 너무 좋을 것 같고!!

     

     

     

     

     

     

     

     

     

     

    예쁘게 담아보았다~

    이왕 먹는거 예쁘게 먹으면

    기분도 좋으니까 ㅋㅋㅋ

    이건 우리 아가도 정말 너무 잘 먹어서

    애미 현실 뿌듯!!

     

     

     

     

     

     

     

     

     

     

    부대찌개도 끓여 봅씨다 보글보글

    다대기와 양념이 다 따로 들어 있어서

    간에 맞췃서 내 입맛대로 넣어서

    맵기와 간을 조절 할 수 있어 더 좋다 ㅎㅎ

    우린 칼칼한게 좋아서 다 때려넣기

     

     

     

     

     

     

     

     

     

     

    감자탕 칼칼하고 얼큰해서 너무 좋다

    이건 소주 한잔 부르는 메뉴 ㅋㅋㅋ

     

     

     

     

     

     

     

     

     

    고기도 듬뿍! 햄도 듬뿍 있어서

    건져먹을 재미가 쏠쏠한 부대찌개

    이거 사실 다 따로 시장보려면

    요즘 물가도 많이 올랐는데 ㅠㅠ

    그 금액이 더 나올 것 같아...... 덜더덜

    근데 이건 이 모든 키트가 70~80불대면

    시켜서 5~6명은 충분히 먹을 양이니까

    너무 편하고 좋은 것 같음!!!

     

     

     

     

     

     

     

     

     

     

    짜라란 그냥 차렸으르 뿐인데

    넘나 레스토랑 같긔....?? ㅋㅋㅋ

    음식도 다 너무 맛있고 +_+

    박수다 박수야!!

    캠핑 여행 가는거 풀리면

    캠핑 갈 때 무조건 시켜서 가봐야겠다

    야외서 먹으면 더 꿀맛일듯 ㅠㅠ

     

     

     

     

     

     

     

     

     

     

    맥주도 한잔씩 짠짠~~~

     

     

     

     

     

     

     

     

     

    이번에 새로 나온 밴쿠버 막걸리

    딸기 생 막걸리와 함께 ㅎㅎ

    역시 한식엔 막걸리 ㅠㅠㅠ 넘나 잘어울리긔

    글고 이 딸기 생 막걸리 진짜 환장한다 ㅠㅠ

    JMT 진짜 여름에도 시원하게 마시고픈

    그런 청량감 있는 맛!

    달달하면서도 (과하게 달지 않음)

    딸기의 은은향 까지 진짜 꼭 자셔보시길!!!

     

     

     

     

     

     

     

     

     

    결국 배불러서 순두부찌개는 다음날

    해물하고 비프하고 고를 수 있었고

    우리는 해물로 했다 ㅎㅎㅎ

    누가 뭐래도 순두부찌개는 해물이징 ㅋㅋㅋ

    늠나 맛있게 잘 먹었다!!

    내돈으로 시켜먹을 의사 100%~~~~~

    음식도 다 깔끔 + 정갈하고

    육수 자체가 너무 맛있음

    고기 잡내나 그런것도 1도 없었고

    너무 간단하게 집에서 레스토랑 부럽지 않게

    차려먹을 수 있어서 좋다!!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잉 :)

     

     

     

     

     

    주문 바로가기

    ▼ ▽ ▼

    https://www.kchef.ca/

     

    Korean Meals Delivered To Your Doorstep

    K Chef by So Hyang offers delicious Korean pre-prepared meals and side dishes for you to enjoy at the comfort of your home. You can also enjoy So Hyang’s signature dishes as well! K Chef by So Hyang was established to provide restaurant-quality meals and

    www.kchef.ca

     

     

     

     

    인스타 바로가기

    ▼ ▽ ▼

    https://www.instagram.com/kchefofficial/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음식을

    무상으로 제공 받고 이용 후

    솔직하게 작성 된 리뷰입니다.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