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랭리 월넛 그로브 실내 수영장 - 레크레이션 렉 센터
    CANADA & USA 2021. 4. 15. 09:02

     

     

     

     

    랭리 월넛 그로브 실내 수영장 레크레이션 렉 센터

    처~음 갔을 ㄸ ㅐ 구나 ㅋㅋㅋ

    써리는 어른 7불 + 24갤 이상 부터 3불인데

    랭리는 어른 6불 + 36개월 이하 무료 임

    오예~~ 가격 싸다 ㅋㅋㅋ

    집에서 걸리는 거리는 

    써리 플릿우드나 랭리나 다 비슷비슷..

    근데 랭리는 3일전 예약

    써리는 2주치를 다 잡아 놀 수 있음

    이 시스템이 써리가 더 편해서

    우리는 연간 회원권 써리로 끊음 ㅎㅎㅎ

     

     

     

     

    암툰! 벚꽃이 막 피기 시작했던 봄 날

    랭리 월넛 그로브 실내 수영장 레크레이션 렉 센터

    다녀온 이야기 고고찡!!!

    아!!! 써리는 정원이 24명 , 랭리는 45명이어서

    랭리가 더 사람 많고 북적거림

     

     

     

     

     

     

    =

     

     

     

     

    요로케 생긴 수영장

    여긴 미끄럼틀도 오픈하고 (애들용)

    그리고 물나오는 것들도 틀어줌

    물로 물 위에서 떨어지는건 우래기는

    좋아하지 않아서....

    여름에 가니까 문 다 열어놓고 약간 야외 풀장?

    느낌도 나던대 ㅋㅋㅋㅋ

     

     

     

     

     

     

     

     

     

     

    진짜 제일 개구쟁이 깐돌깐돌이

    뭐 먹은거니? 콧물이니 ㅋㅋㅋㅋㅋㅋ

     

     

     

     

     

     

     

     

     

    여긴 끝나고 샤워시설 각자 쓸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옷도 갈아입는 곳도 각 개별로 되어 있고

     

     

     

     

     

     

     

     

     

    물놀이 너무 죠아 랄랄랄라~~~~

    우리 깐돌이 이렇게 신이가 났쪄여????

     

     

     

     

     

     

     

     

     

    으엑~~ 깐돌이 살려 ㅋㅋㅋㅋ

    순간 포착 재미있따

     

     

     

     

     

     

     

     

    호다다다닥 니가 신나하면 애미도 좋앙

    우래기만 행복하다면 ♥

     

     

     

     

     

     

     

     

     

    까불이 언제 커서 사람 될래?? ㅎㅎ

    아직은 그냥 해 맑게 놀아라 ㅋㅋㅋ

     

     

     

     

     

     

     

     

     

    애미랑 사진 한장만 찍자~~~~

    요즘 더더 사진 찍기 완강히 거부!!!

     

     

     

     

     

     

     

     

     

    랭리 월넛 그로브 실내 수영장 - 레크레이션 렉 센터

    는 미끄럼틀까지 다 열어서 넘 좋다

    이거 4월에 다녀온건데 ㅋㅋㅋ 이제 올리지만

    아무튼!!! 랭리 레크레이션 센터가 전반적으로

    더 프랜들리하고 자유롭다

    써리는 이것저것 못하게 하는게 너무 많음 ㅠㅠ

    뭐 이제 코로나 완화되면서 

    수영장 여기저기 많이 열꺼니까~~~???

     

     

     

     

     

     

     

     

     

     

    아 이때까지 저거 베스트 쪼끼를 입었구나

     

     

     

     

     

     

     

     

     

    물 마시지 말라니까

    여기 수영장 물 다 마실 기세

    뱉어내지도 못하면서 마시기만 함 ㅎㅎ

    우리는 요즘 일주일 내내 거의 수영장을 간다

    비가와도 좋고~ 날이 좋아도 좋고~~~

    가면 우래기가 또 넘 잘놀고 

    랭리 월넛 그로브 실내 수영장 - 레크레이션 렉 센터

    에서 역시 넘 잘놀았다!~

     

     

     

     

    랭리 수영장의 단점이라면

    시간대가 많이 없다는거 ㅠㅠㅠ

    그거 하나가 좀 아쉽내~~~???

    아무튼 오늘도 잘 놀았다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