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미니카 공화국 자유여행 - 푼타카나 올인크루시브 호텔 키즈 워터파크
    LATIN AMERICA 2019. 11. 25. 06:18

     

     

     

     

    2시 정도 되서 리조트 도착!!

    체크인 하고 리조트에 대해서 설명 듣고

    리조트가 넓어서 설명들어야함 ㅋ

    암툰 그러고 나니까 2시 30분 정도

    메인 뷔페 3시에 끝난다고 해서

    배고파가지공 체크인 하는거 기달리믄서

    점심 먼저 호로로로록~~

     

     

     

     

    체킨 3시부터인데 방 준비 안되서

    3시 40분 까지 기달림 -_-.....

    정말 리조트 규모에 비해서

    직원 수 가 현저하게 모자른거 같음~~

     

     

     

     

    암툰 드뎌 방 배정 받아서

    방에 짐 놓고 정리 좀 하고 나니까

    금~방 4시 가 훌떡 넘내...??

    그래도 도착해서 그냥 있기 아쉬워서

    (그냥 쉬기로 한거 아니었음??)

    그래 내가 쉬는건 말이 안되지...ㅋㅋ

     

     

     

     

    그래서 그냥 후딱 준비하고

    수영복 갈아입고 키즈 수영장으로 고고찡

     

     

     

    리조트가 7개가 합쳐서

    한부지 안에 있기 때문에

    진짜 리조트 무쟈게 넓음 ㅇ_ㅇ

    그래서 리조트 안에서

    골프카 셔틀 타고 댕겨야 함~~

     

     

     

    우리가 가려는 어린이 워터파크는

    정문쪽에 위치해 있는데

    거기 가는건 L5... 자주 안옴;;;

    비치 쪽 가는건 L4 진짜 자주 옴...

    암툰 이건 매번 바뀔꺼니까

    현장에서 확인하는게 젤 빠르공~~

     

     

     

    암튼 옷 갈아입고 호로로록 나왔드만

    4시 30분... 해가 다 없어지고 있어!!

    11월 이라 그릉가 저녁 되면

    선선함 ㅋㅋ 저녁 날씨 정말 좋음 ㅋㅋㅋㅋ

     

     

     

     

    암튼 수영장은 다 6시 정도에 닫음

    그래서 서둘러서 후다다다닥 갔ㅉ ㅣㅋㅋ

     

     

     

     

     

     

     

     

     

    우리 기염터지는 꼬마 꿀벌과 함께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다 웃었당

    직원들은 위이이잉~~ 하면서 지나가고 ㅋㅋ

    이런 리조트 올 때는 정말 비치 원피스가 그냥 짱

    너무 편하다능 ㅋㅋㅋㅋ

     

     

     

     

    해가 지는 시간인데도 날씨가 정말 좋고

    해가 지면 선선하게 바뀌어버림

    여기 날씨 너무 맘에 들자나????

     

     

     

    암튼 이 시간에 수영장 가서 놀아보니까

    사실 이 시간에 놀기는 물 속에만 있어야지

    물 속에 있다가 물 밖으로 나오니 좀 추움..ㅋㅋ

     

     

     

     

    암튼 셔틀 타러 가는데 첨이라서

    그냥 아무대나 갔드만 너미 호텔 로비 ㅋ

    아니 근데 아무리 계열사라도 뭔 놈의

    로비가 이렇게 비슷하게 생겼댜????

     

     

     

     

     

     

     

     

    여튼 셔틀을 무사히 타고

    키즈 풀장으로 고고찡!!!

    셔틀 타고 한 3분 정도 가면 되고

    사실 걸어 가도 된당

    셔틀도 한 정거장이라서

    걸어가도 10분 안에 갈 수 있음

    기다리는거 생각하면 걸어가는게 더 빠를 수 도???

    우리 둘이었음 걸어갔지만

    우리 깐돌이가 생각보다 넘나 무겁끄등???ㅋㅋㅋ

    그래서 셔틀 기다림~~~~

     

     

     

     

     

     

     

     

    아드라 미안해 애미만 잘나오면 돼

    억울하면 낭중에 너도 커서 니 SNS 에

    애미 진상 사진 올리도록해^^^^^

     

     

     

     

     

     

     

     

     

     

    키즈 워터파크는 언제가도 한가했음

    딱 두번 가봤는데 두번다 한가함 ㅋㅋ

    아니 여기 리조트 7개가 있고

    리조트 7개가 이런 시설들을 다 쉐어해서

    이용하는데... 물론 우리 같은 등급이

    갈 수 없는...

    Fantasia Bahia Principe Punta Cana

    Luxury Bahia Principe Ambar (성인만 가능)

    이 두개 등급 리조트는 거의 자기들만

    이용할 수 있는 곳에서 노는걸 감안해도...

    정말 넓고 큰 리조트이기 때문에

    이때가 비수기라고 해도 약 만명?? 넘는

    사람들이 있을것 같았는뎁...

    다 분산되서 그런건가... 정~~말 워터파크는

    언제와도 한가했당!!!

     

     

     

     

     

     

     

     

     

    성수기에 오면 여기도 빠글빠글 하려나??

    모르겠당 우리는 비수기라서 ㅋㅋ

    그냥 언제가도 우리가 전세 내고 놀았음

    어른 무릎보다 안 오는 깊이라서

    한 3살 정도? 걸어다니는 애들이 와서 놀기에

    정말 딱~!~~ 좋을것 같았음 ㅋㅋㅋ

     

     

     

     

     

     

     

     

     

    글고 어린이 워터파크치고 물도 깨끗함

    소독약 냄새도 많이 안나는데

    어케 물 관리를 요로케 하징???

     

     

     

     

     

     

     

     

     

     

    저 호박 미끄럼틀이 가장 만만해보여서

    내가 깐돌이 안고 저거 탔다가

    안전요원한테 혼났당;;;

    여기 있는 물 미끄럼틀은 대부분

    90cm~120cm 어린이들이 이용할 수 있게끔

    되어 있어가지공... 너무 작은 아이들도

    너무 큰 어른들도 사용할 수 없는뎅

    우리 깐돌이는 이걸 타기 넘 작고

    내가 이걸 타기는 너무 크니까...ㅋㅋㅋㅋㅋㅋ

    몰랐어ㅇ ㅕ 미안훼여~~~~

     

     

     

     

     

     

     

     

     

    우리 깐돌이가 탈 수 있는건 딱 저 개구리

    요즘 계단 올라가는거 취미 들어서

    저런거 있음 무조건 기어 올라가는데...

    그런 깐돌이에게 저 개구리는 정말 천상의 놀이터 ㅋ

     

     

     

     

     

     

     

     

     

    나중에 3살 오빠야 되면

    애미가 더 좋은데 많이 데리고 다닐께

    애들이 놀기엔 정말 딱 좋당!

    이거 근처에 애들 놀이터도 잘되어 있고

    미니골프도 잘되어 있고~~~

    가족단위로 놀기 괜찮은 리조트 같았당!!!

     

     

     

     

     

     

     

     

     

     

     

    기여운 나의 꼬마 꿀벌잉

    이것도 이제 쯕어져가지공...

    이번 휴가에 마지막으로 입히는 수영복.

    아 수영복을 또 사야하능구나^^^^

    정말 우량아 스타일인 우리 깐돌이 ㅋㅋㅋㅋㅋ

    근데 해지고 여기 오니까 춥내

    물 밖으로 못나가겠답

     

     

     

     

     

     

     

     

     

    딱 성인 무릎 밑에 까지 와가지고

    3살 정도? 걸어다닐 때 되면 놀기 너무너무 

    좋을것 같았당 ㅋㅋ 그 정도 나이 또래 되는

    애들은 너무나 신나게 놀더라능???

     

     

     

     

     

     

     

     

     

    우리 깐돌이는 계속 애미애비

    품에서만 놀았당...

    아직 기어다니는거 밖에 못해서.....ㅋㅋ

    빨리 쑥쑥 크자~~

    근데 또 크고 나면 넘나 아쉽겠징?????

     

     

     

     

     

     

     

     

     

    한가하고 조용해서 애미가 더 신났당

    얼래? 여기 꼴랑 40m 밖에 안되는 곳이구먼???

     

     

     

     

     

     

     

     

     

    사진도 마구 찍고 ㅋㅋ

    여기도 딱 6시까지만 하는데

    타올 빌리는데 카드 내고 빌려야 함

    타올이 아주 소중한가봄~~

    타올 빌리는 카드는 체크인 할 때

    인원수에 맞게 줌~~~~ 그거 카드 잃어버리면

    나중에 체크아웃 할 때 US 10불 내야함;;;

     

     

     

     

    이 리조트는 수영장 마다 바가 있었는데

    다른 미니 바들은 대부분 기껏해야

    핫도그 정도 있었는데

    여기는 애들 노는곳이라서 그릉가

    다른 스낵들이 이것저것 나름 있어가지공

    나는 맥주 한잔 받아다가 그거 먹었다능

    점...점심 먹고 왔자나.....???ㅋㅋㅋㅋ

     

     

     

     

     

     

     

     

     

     

    난 일단 먹을 것과 마실 것 부터 받으러 가봐야지

     

     

     

     

     

     

     

     

     

    음료는 셀프~~~

    술은 달라고 해야 준다능

    맥주도 한잔 얻었고 슬러쉬도 다양함

     

     

     

     

     

     

     

     

     

    이렇게 간단하게 스낵이 준비되어 있음

     

     

     

     

     

     

     

     

     

    맥주 한잔 받아서

    안주랑 가지고 왔다가

    잠깐 깐돌이 보러 수영장 들어 갔는데

    도둑 고냥이가 와서 내꺼 다 털어 먹음 ㅋㅋㅋ

    야 그거 먹는건 괜찮은디 거기 할라피뇨 있어;;;

    애네들 여기 죽치고 살면서 음식 훔쳐 먹는거 같음 ㅋㅋ

     

     

     

    야!!! 저리가!!!!!!!!!! 이러고 수영장서

    쩌렁쩌렁 소리쳤는데...

    말로만 소리치고 그냥 먹게 둠...

    그래 먹어라... 나는 또 받아 먹지 뭐~~~~

     

     

     

     

     

     

     

     

     

    크흐 시원하당 ㅋㅋ 맥주 너무 져아아앙

    여기서도 우리는 타올을 빌렸는데

    5시 40분에 빌렸음 ㅋㅋ

    수영장 가도 사실 우라들은 어려가지공

    30분 정도만 놀아도 딱 좋음~~

    여튼 6시까지 문 닫는다고 그 안에

    반납해야한다고했음... 뭐 우리는 몸에 물기만

    닦아내고 바로 반납했우니께 ㅋㅋ

     

     

     

     

     

     

     

     

     

     

     

    우라들 눈 감았니?

    내가 면세점서 애기꺼 선그라스 샀는뎅

    우라들은 모자, 선그라스 이런거 정말 안 좋아함;;;;

    벗으라고 생 난리 나서 써보지도 못함;;;

     

     

     

     

     

     

     

     

     

    애비애미가 널 위해 불태워 놀아줬당

     

     

     

     

     

     

     

     

    여기 어린이 워터파크인데

    어린이들도 많아 보이드만

    다들 어디가서 노는겨>????

    어떻게 키즈 워터파크가 이렇게

    올~때마다 텅텅 비어 있는겨????

     

     

     

     

    비수기라서 그냥 사람이 없나??

    했는데.... 레스토랑 같은데서 보니까

    사람이 없는것도 아니드만....

    리조트가 커서 사람들이 다 분산된건가???

     

     

     

    암툰 이렇게 비수기에 오니까

    너어어어무 좋긴하당 한가해서 ㅋㅋ

    우리가 전세 내고 놀았당 ㅋㅋ

     

     

     

     

     

     

     

     

     

    너무 쬐고메서 미끄럼도 못타고~~

    그래서 그냥 애미가 안고 댕김ㅋㅋ

    우라들 계단 올라가게 두고

    이 위에선 안고 댕기고 ㅋㅋㅋ

    계단 혼자 끙차끙차 오르는데 너무 기여움 ㅋㅋ

    아주 젖먹던 힘까지 다 해서 올라감 ㅋㅋ

     

     

     

     

     

     

     

     

     

    해 떨어지니까 너무 춥구나?

    룸으로 고고찡하즈아앙

    그리고 쉬다가 또 먹으러가야징

    아주 사육을 당하다 왔구먼??

    행복한 사육이당 ㅋㅋ 이런 사육이라면 언제든 오케잉

     

     

     

     

     

     

     

     

     

    애미랑 앉아서 여유도 즐겼당

    띵까띵ㄲ ㅏ~~~

    정신머리를 안드로메다에 두고 와서

    저거 원피스는 그냥 마르고 입는건데

    저걸 입고 수영장에 그냥 들어갔당

    정신머리 점 챙기쟈아아아아^^^^^^

     

     

     

     

     

     

     

     

     

    요기가 워터파크 간판이당~~

    키즈 워터파크가 그렇게 크고 넓지는 않지만

    그리고 좀 큰 애들이 오면 시시하다고

    느낄 수 도 있지만... 3~5세 정도 아이들한테는

    정말 천~~국일 수 도 있겠구나 싶었음

    나 어릴 때 이런거 있었으면 진짜 끝내줬을 듯!!

     

     

     

     

    앰튼 애들하고 가족단위로 가도

    놀거리가 많은거 같기는 했당

    프로그램도 여러가지 있고!!

     

     

     

    리조트 7개 중 2개는 완전 성인만

    가능한 리조트였고 나머지 5개는 아이들도

    가능했는뎅... 그래서 가족 단위 손님도 많이 보였움!

     

     

     

    근데 한가지 단점은... 문화고 여기 사람들의

    생활이니까 뭐 내가 뭐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지만... 여기는 그냥 아무대서나 담배를 막 핀당

    애들 신경 전혀 안쓴당 -_-... 뭐 그건 어쩔 수 없이

    내가 피하는 수 밖에....

     

     

     

     

     

     

     

     

     

     

    L5 셔틀 타는 곳!!

    L5 셔틀은 정말 자주 안왔당

    10분에 한대 정도????

    그냥 가서 기다리는 수 밖에....

     

     

     

     

     

     

     

     

     

    우라들 춥다 셔틀아 언능 오거라~~~

    암툰 가족단위로 가도 괜찮고 애들 싫으면

    성인만 사용하는 리조트 가도 되니까...

     

     

     

    우라들이 넘 어려서 완벽하게 즐기지는 못했으나

    그래도 알찬 휴가 였당!! >_<~~~

    후기는 계속 된당... 왜? 포스팅거리가 20개 가까이

    남아 있우니ㄲ ㅔㅋㅋㅋㅋㅋㅋ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