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미니칸 공화국 푼타카나 올인크루시브 숙소 칵테일바 밤문화 유후!
    LATIN AMERICA 2019. 11. 26. 03:50

     

     

     

     

     

    히히히 사실 푼타카나 밤문화라고

    할 것 도 음써~

    그냥 리조트 안에서 논거니께 ㅋㅋㅋ

    진짜 사육당하듯 먹고 마시고

    그리고 그냥 자기 아쉬워가지공

    바에 가서 한잔하러 총총총

    메인 로비에 있는 바가 정말 칵테일을

    젤 잘 만드능데.... 사실 칵테일도

    마시는것만 마시는 1인이라서... 잘모르기에

    걍 아무바에서나 마시기 홀짝홀짝 ㅋㅋㅋ

     

     

     

     

    아주 노래부르고 춤추고

    여기도 광란의 파티의 현장

    사실 요기 로비쪽은 밤에 애들 데리고

    나오기는 로비 전체가 걍 클럽 같은 분위기라

    좀 그렇긴 하다능...? ㅎㅎ 밤에 애들은 자야지???!!

     

     

     

     

    우린 밥 먹고 들어가느 길에

    아쉬워서 한잔하는데 깐돌이가

    잘자다가 깨버렸음 ㅋㅋ

    그래 시끄럽긴하지????

    그냥 진짜 술 잘 마시고 잘 논는 사람들

    혹은 친구들하고 여럿이서 우루루루 갔으면

    제~대로 뽕뽑고 놀 수 있을꺼 같은 곳 ㅋㅋㅋㅋ

     

     

     

     

    리조트 안은 일단 이렇게 밤에 놀던 뭘 하던

    안전하니까 ㅋㅋ 리조트 밖에

    나가서 놀아보고 싶....ㅋㅋㅋ

    (모험심 강한 언니 ㅋㅋ)

     

     

     

     

     

     

     

     

     

    밤에도 이렇게 빤짝빤짝 화려한 불빛

    비치 있는데는 24시간 새벽에도 스낵바 식으로

    뷔페가 오픈하는데 그 쪽은 완전 풀파티 느낌이니?

    안가봐서 모르겠당 ㅋㅋㅋㅋㅋ

     

     

     

     

     

     

     

     

     

     

    아~무대나 앉으면 되고 아~무대나 가서

    술 달라고 하면 줌. ㅋㅋㅋㅋ

    아니 바에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는데

    어떤 사람이 팁 내밀고 흔드니까 다 재껴두고

    제일 먼저 그 사람한테 술 줌 ㅋㅋㅋㅋㅋㅋㅋㅋ

    줄 서는거 무슨 의미니??? 돈이면 다 되는 더러운 자본주의~~~

     

     

     

     

     

     

     

     

     

     

    매일 같이 지나다녔던 곳

    우리가 갔더 11월은 완전 건기에 비수기라서

    정말 사람도 없고 날씨도 좋고 너무너무 좋았답!

    가격도 저렴하공 ㅎㅎㅎ 근데 푼타카나 자체가

    물가가 정말 쌀꺼 같은뎅...

    우리 같은 관광객에게는 US 달러를 적용하고...

    그리고 리조트 내부에 있는건 비쌈.... 다 비쌈...ㅋㅋㅋ

    그래서 아니 무슨 물가가 미국이여 -_- 후덜덜하구먼?? 했다눙

    더군다나 달러 가격이 쑤레기 같은 캐나다 달러를 쓰는

    우리에게는 정말 더 없이 비싸게 느껴졌다눈 ㅠㅠ

     

     

     

     

     

     

     

     

     

     

    요긴 메인바는 아니고 그냥 있는 바인데

    메인바가 걸어서 1분 거리에 떨어져 있는뎁

    메인바에서 칵테일 시켜 먹을껄......

     

     

     

     

     

     

     

     

     

    슬러쉬가 코코넛, 피나콜라다, 핑크 어쩌구, 레몬에이드

    이거 4잔은 항상 있답..ㅋㅋㅋㅋ

    피나 콜라다에 화이트럼 섞으면 피나 콜라다 칵테일이지 뭐 ㅋㅋㅋㅋ

     

     

     

     

     

     

     

     

     

     

    다들 이렇게 다 같이 와서 신나게 노는 분위기

    나중에 나도 팅구들하고 오고 싶군!

     

     

     

     

     

     

     

     

     

    밤인데도 빛이 좋아 사진이 잘나온답

     

     

     

     

     

     

     

     

    메인 뷔페 밥먹으러 가던 길이니????

    항상 뷔페 들어오면 여기에 술이 준비되어 있음

     

     

     

     

     

     

     

     

     

    매일가던 그곳

    가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밥주고

    술 주던 이 곳이 그리워지능규나~~~~

     

     

     

     

     

     

     

     

     

    우리가 이번 여행 컨셉 자체를

    그냥 '쉼' 으로 정했기 때문에

    정말 사실 별로 뭐 한거는 없당

    맘 먹었으면 부기카 타러도 나갔을꺼고 했을텐뎅

    그냥 이번에는 리조트서 먹고 마시고 쉬자~~ 해서

    정말 쉬고 왔당 ㅋㅋ 그래도 피곤함 ㅋㅋㅋㅋ

    쉬는데도 피곤한거 뭐지......????

     

     

     

     

     

     

     

     

     

     

    조금 늦게 갔더니 안쪽으로 자리 배정 받았음

    근데 이게 더 좋았당~~

    깐돌이가 잠들어서... 조용한데서 먹고 싶었움

    우리 먹는 동안 아주 씬나게 쿨쿨 자준 우라들

    너 효자 스타일이구나?????

     

     

     

     

     

     

     

     

     

     

     

    사이다 맥주 레몬에이드

    나는 뷔페가서 항상 맥주는 두잔씩 클리어

     

     

     

     

     

     

     

     

     

     

     

    육식...주의자^^^^

     

     

     

     

     

     

     

     

     

    욕심내서 이것저것 가져왔당

    여기 사실 음식 퀄리티는 그냥 그랬어도

    음식 종류는 정말 많았었다능 ㅎㅎㅎ

    글구 매일 뷔페만 먹어야해서 그릉가

    뷔페 음식들이 매일매일 바뀌어서 좋기는 했답!!

     

     

     

     

     

     

     

     

     

     

     

    식사를 시작하겠도당

     

     

     

     

     

     

     

     

     

    우람한 허벅지....

    저 살인적인 허벅지는 어디가서 뒤지지 않는답 ㅋㅋ

    우리 밥먹는 동안 저러고 쿨쿨 자주는 우리 깐돌이 오빠

     

     

     

     

     

     

     

     

     

     

    디져트도 먹꼬~~~~~

     

     

     

     

     

     

     

     

     

    에잉 아이스크림 맛이 없내???

     

     

     

     

     

     

     

     

     

    나와서 가족 사진도 찍었당

    내가 셀폰을 갤럭시 노트 10 + 로 바꾸고 난 후

    안타깝게도 카카오프렌즈 셀카봉에 들어가지 않는당 ㅠ

    그래서 그냥 셀카봉 가지고 왔는뎁

    이게 더 편하당????? ㅋㅋㅋㅋ

     

     

     

     

     

     

     

     

     

     

     

    인생 2회차쯤 살고 계신 깐돌이 오빠님 ㅋㅋㅋ

    이 포즈는 대체 뭐여 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자다 깨서 깐돌둥절....

     

     

     

     

     

     

     

     

     

    뷔페서 맥쥬를 마시고 아쉬워서

    모히또랑 피나콜라다를 시켜 마셨당

    둘다 화이트럼~~~ 근데 나 술 그만 마시라능거야?

    왜 이렇게 독하고 찐하게 자꾸 타쥬냐.......????

     

     

     

     

     

     

     

     

     

     

    그러등가 말등가 나능 마신당ㅋㅋㅋㅋ

    술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면 천국이겠군

    잘 먹는 사람들이 가도 천국이겠엉...

    나 따위는 올인크루시브랑 안 맞나벼...

    나도 최선을 다해서 먹고 마셨지만...

    그래야 나는 루져;;;;

     

     

     

     

     

     

     

     

     

    요로케 게임하는 곳과 뒤에 아이들 노는 오락실?

    같은것도 있당~~~ 그냥 놀거리 많고

    이것저것 볼거리도 많이 한답!!!!

     

     

     

     

     

     

     

     

     

    이 무대에서는 공연도 하공

    무슨 춤추는 공연해가지고

    보러 갔는데 애기들이 보는 공연은

    아닌거 같아서 그냐 왔었징 ㅋㅋㅋㅋㅋ

     

     

     

     

    여긴 정말 먹고 마시고 즐기기 좋은 곳이였규나~~~

    잘 마시고 잘 놀았당 매일 밤 유후!!!!

     

     

     

     

    깐돌이가 다행스럽게 아침까지 늦잠도 같이 자주고

    컨디션이 좋아서 잘 놀아주고 해줘서 다행

    그래도 너가 조금 더 크면 같이 오는게 좋을 것 같오옹!

    아직은 너가 너무 어려 ㅎㅎㅎㅎ

    나 나름 즐기면서 매일밤 잘 놀았눈뎅

    아 그리웁꾸나아아아아

    다음 휴가는 언제가 되려나아앙~~~~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