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남미 휴가 - 에메랄드 지중해 해변 푼타카나 추천!
    LATIN AMERICA 2019. 11. 27. 04:08

     

     

     

     

     

     

    헝헝헝 손가락 나갔쪄 ㅠ

    어제 이유식 만들다가

    진짜 조심한다고 신경썼는뎅

    마지막에 손꾸락 해먹었움

    그것도 오른쪽 검지... 타자치기 힘들어서

    오늘 포스팅은 좀 쉬어볼까 하다가

    밀려있는 포스팅들을 보니 한숨이 절로 퓨퓨-33

     

     

     

     

     

    이제 본격적으로 밴쿠버에 겨울이 찾아왔당

    한국에서 이 정도로 춥다고 하면

    코웃음치겄징...? ㅜㅜ 근데 추워 오들오들

     

     

     

     

    아 휴가에서 룰루랄라 호캉스 지낼 때가

    엊그제 같은뎁... 벌써 휴가에서 돌아온지

    10일이 되어부렀구먼...???

    온눙 호로로로록 포스팅 해치워야징.

    티스토리와 네이버를 동시 병행하다보니까

    아따마 진짜 열심히 하는데도

    포스팅이 따블이어 그릉가 줄지를 않는구먼??

     

     

     

     

    사실 한국에서 중남미쪽 휴가를 생각한다면

    대부분 신혼여행으로 가려고 생각 중 일꺼 같은뎅

    이미 칸쿤은 한국에서도 넘 유명해져서

    한국 사람들도 많고 많이 알려진듯...??

    만약!! 중남미 휴가 혹은 신혼여행을 준비중이어서

    어디를 갈까 물색 중이라면~~~~~

    나는 도미니카 공화국 추처어언!!!! >_<

    바다가 여기도 너무너무 예쁘공

    자연 환경이 잘되어 있어서 놀거리 할것들

    그리고 볼것들도 너무너무 많치만

    무엇보다 빼놓을 수 없는건...

    기가막힌 에메랄드 빛 바다 색깔 크흐!!!!

     

     

     

     

     

     

     

     

     

    우리가 묶었던 리조트는

    도미니카 공화국의 푼타카나 라는 지역에 위치한ㄴ

    올인크루시브 리조트 그랜드 바히아 프린시페 

    Grand Bahia Principe Punta Cana 라는 곳이당!

    우린 룸 컨디션은 정말 별로였지만...

    80년대 멈춰 있는 룸 컨디션 ㅋㅋㅋㅋ

    여기엔 7개의 리조트가 함께 있기 때문에

    Fantasia Bahia Principe Punta Cana

    Luxury Bahia Principe Ambar

    이 두개의 리조트는 객실 레노베이션도 다 끝나 있어서

    요기를 선택하면 룸 컨디션도 만족할 수 있을 듯 :)

    단점은 비싸다능거..ㅋㅋㅋ

    글고 나머지 5개 리조트들은 저 2개의 리조트

    공용시설 (수영장 등)을 사용할 수 없음 ㅋㅋ

    진입 자체가 안되는 시스템.

    대신 저 2개 리조트는... 다른데 공용 공간

    싹~다 이용할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

     

     

     

     

     

     

     

     

     

    그냥 막찍어도 화보가 되는 곳

    우리가 갔을 때는 11월인데

    이때가 딱 건기에다가 날씨가

    그렇게까지 덥지 않기 때문에

    중남미 휴가 기간으로는 딱! 좋은 기간!

    거기에 비수기라서 가격도 싸고

    사람도 정말 적은 편이어서 한산해서 좋다능 :)

     

     

     

     

     

     

     

     

     

     

     

    엄마, 나, 미미찡(남편) 그리고 9갤 아가

    요로케해서 항공 + 올인크루시브 3박5일

    한국돈 230만원!!!! 짱싸지????!!

    물론 캐나다 밴쿠버에서 가는 가격 ㅋㅋㅋㅋㅋ

    토론토에서는 직항으로 4시간 밖에 안걸리는

    위치에 있기 땜시... 토론토는 진짜 맘만 먹으면

    쉽게 다녀오겠더랑~~~???

     

     

     

     

     

     

     

     

     

     

    크흐 준비되었능가....?

    에메랄드 바다를 만날....???

     

     

     

     

     

     

     

     

     

    리조트가 정말 넓다 무쟈게 넓당!!

    그래서 골프카 셔틀 타고 댕겨야함.

    리조트 안에는 이렇게 여행사에서 호객을

    굉장히 많이 나와 있는뎁

    이 꼬마 원숭이를 데리고 다니는 아저씨 또한

    여행사에서 나온 호객하는 사람 ㅎㅎ

     

     

     

     

     

     

     

     

     

    크흐 바다색 예술이지?

    근데 우리 리조트 앞에 바다는

    파도가 좀 쌘 편이어서 바다에서 아이들이 놀기는

    좀 적당하지 않았음~~~~~

     

     

     

     

     

     

     

     

     

     

     

    난생처음으로 바다를 만난 우리 깐돌이 ♥

     

     

     

     

     

     

     

     

     

    바다에서 노는건 저녁에 해보기로 하고

    일단 발만 담궜는데 파도가 우리를 뒤덮어서

    결국 속옷까지 다 젖었다능....^^^^^^

     

     

     

     

     

     

     

     

     

    크흐 날씨 기가 막힌당

    선구리 없이는 눈도 뜰 수 음땅 ㅋㅋ

    우리 깐돌이 선그라스 준비했는뎁

    썬구라스 너무 싫어함;;;

     

     

     

     

     

     

     

     

     

     

     

    조금 더 커서와서

    애미애비랑 씬나게 놀쟈

     

     

     

     

     

     

     

     

     

    우리가 11시 넘어갔더니

    해수욕장에 사람이 정말 많았음 ㅋㅋ

    바다는 미지근....ㅋㅋㅋㅋㅋㅋㅋ

     

     

     

     

     

     

     

     

     

    엄마도 바다를 즐기공 :)

     

     

     

     

     

     

     

     

     

    어플 없이 찍어도 이렇게 잘나온당!

    햇빛이 너무너무 좋아가지공~~~~

     

     

     

     

     

     

     

     

     

    바다를 즐기는 중인 우리!

     

     

     

     

     

     

     

     

    요로케 너무나 깨끗하고 아름답당

    중남미 해변은 기본이 다 이 정도라던뎅....

    다른데도 넘 가보고 싶어졌당

    여기는 스페니시를 사용하고 그리고

    관광객은 대부분 US 달러 사용!!

     

     

     

     

     

     

     

     

     

    파도가 우리를 휩쓸고 갔당

    나의 귀여운 히어로 꼬마슈퍼맨 ♥

    여튼 중남미 휴가 장소로 나는 푼타카나 추천 :)

    물론 리조트는 잘 알아봐야겠지만 ㅋㅋ

    여기선 거의 리조트에서 쉬는게 전부니께 ㅋㅋㅋㅋ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