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푼타카나 국제공항 라운지 - PP카드 무료이용 & 오픈 시간
    LATIN AMERICA 2019. 12. 10. 09:59

     

     

     

     

     

    푼타카나 공항에도 라운지 있음 꺄하하!!!

    일단 오픈시간은 오전8시~오후9시까지임.

    푼타카나 공항에는 터미널A 와 터미널B 가 있는데

    우리는 터미널 A를 이용했고

    터미널A & 터미널B 둘다 라운지 오픈시간은 동일함!

    터미널 B 라운지 야외 수영장까지 있어서

    수영하면서 비행기 뜨는것도 볼 수 있음 ㅋㅋ 대박이징? ㅋ

     

     

     

     

     

    암튼 푼타카나공항라운지 생각보다 진~짜 좋았음!

    공항 자체가 깨끗하게 레노베이션되서 깔끔하고

    그리고 심지어 라운지 음식이... 전날 고급 레스토랑이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음식보다

    퀄리티 높아서 깜놀 ㅋㅋㅋ

     

     

     

     

    관리 완전 깨끗하게 잘되고 있고~~

    터미널A에 있는 푼타카나공항라운지 위치는

    빅토리아 시크릿 옆에 위치해 있음~~~

    푸드코트 가는 쪽 골목에 있어서 잘 보임!

     

     

     

     

     

     

     

     

     

    요기 이렇게 있내...? ㅎㅎ

    일단 PP 카드로 무료 이용해서 금액은 모름

    웹사이트에 자세한 안내 있는데 가격은 안나와있내

     

     

     

     

    WiFi, newspapers and magazines,

    beer, wine, spirits, and Liquor,

    smoking area, telephones (local calls only),

    TVs, snacks, flight monitors,

    outdoor terrace 

    이렇게 갖추고 있다고 웹사이트에 나옴.

     

     

     

     

    자세한건 구글에서 푼타카나 공항 라운지 검색하면

    더 자세하게 영문판으로 볼 수 있음~

     

     

     

     

     

     

     

     

     

     

    하.. 와이파이도 호텔보다 훨씬 잘터짐!!!!

    암튼 카드 보여주고 들어간당 쇽

     

     

     

     

     

     

     

     

     

    완~전 깔끔스럽구먼????

    사람도 없어서 너무 좋았답!

    2시 10분 비행기였고 1시 10분부터

    보딩시작인데 보딩 시작 안하길래

    1시 15분에 들어왔음~

    그리고 1시 35분까지 빠르게 먹고 빠짐 ㅋㅋㅋ

     

     

     

     

     

     

     

     

     

    요기서 항공권이랑 PP카드 확인 받고 입장

     

     

     

     

     

     

     

     

     

    전체적으로 한산하고 깨끗함

     

     

     

     

     

     

     

     

    일단 음식 먹으러 가보쟈앙

     

     

     

     

     

     

     

     

     

    엄청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고

    라운지 거지같은데도 많이 가봐서

    외국에 있는 라운지 중 이 정도면 브라보~

     

     

     

     

     

     

     

     

     

     

    음식도 엄청 예쁘게 되어 있음 ㅎㅎ

     

     

     

     

     

     

     

     

     

     

    미니버거 넘 귀여워 ㅋㅋ

    아 뭐부터 먹징 ???

     

     

     

     

     

     

     

     

     

     

    바도 이렇게 있어서 술도 마실 수 있고

    술 종류도 다양하당 ㅎㅎ

     

     

     

     

     

     

     

     

     

    맥주달라고 했더니 너무 마셔보고 싶었던

    도미니칸 공화국 푼타카나 맥주 Canita 줬음 오예 ㅋㅋ

    맛은 그냥 엄청 청량하당~~~~

    약간 카프리, 산미구엘, 카스 요런 느낌의 맥주들 느낌???

     

     

     

     

     

     

     

     

     

    캔 디쟈인이 넘 예쁘쟈낭 ㅠㅠ

     

     

     

     

     

     

     

     

    미니버거 맛있당 ㅋㅋ 글구 저거 샐러드

    볼에 있는거 너무 맛있었음 ㅎㅎ

    음식 진짜 다 깨끗하고 맛있내!!

     

     

     

     

     

     

     

     

     

    디져트도 맛있음 ㅋㅋㅋ

    하 어제보다 낫군??/ㅋㅋ

    그나저나 내 손톱 너무 챙피하당 ㅋㅋㅋㅋ

    아 암튼 넘 맛있게 잘 먹었다눈 :)

    PP카드 올해 진짜 너무 잘 써 먹어서...

    카드 연회비 1도 안아깝당 ㅋㅋㅋ

    이번에 공항을 진짜 많이 왔다갔다해서...

    한국에 있는 라운지 제외하고 여기가

    음식 젤 맛있었음 냐하하하 (내스타일이야~~)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