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밴쿠버 써리 일상 - 미리엄의 먹고 사는일상 2020.11.04 ~ 2020.11.26
    LIFE 2020. 11. 27. 22:36

     

     

    그냥 일상 포스팅.

    맨날 먹고 사는 이야기~~

    2020년도 안녕인데... 이제 2020년 11월

    일상 포스팅이 올라가다뉘.....쩝...ㅋㅋㅋ

    고럼 뭐했는지 털어보쟈아앙

    요리 권태기가 왔다가... 요즘 다시 요리에

    불붙어서 한~참 재미보고 있는 요즘!!!!

     

     

     

     

     

     

     

     

     

     

    등촌 매운 칼국수

    똑~같이 따라해봤따아~~

    칼칼하니 맛이가 좋아!!

    한 번 더 해 먹어야징

    칼국수면 사러 다녀와야겠다~~~

     

     

     

     

     

     

     

     

     

     

    에그드랍도 똑같이 흉내내봄

    와 이거 칼로리 폭탄...ㅋㅋㅋㅋㅋ

    두번은 못해먹겠다~~~

     

     

     

     

     

     

     

     

     

     

     

    미미가 포트 세인트 존으로

    일하러 떠나서 홀로 독박육아중!!!

     

     

     

     

     

     

     

     

     

     

    깐돌이와 호두 동갑친구~

    급으로 야간 플뎃하고!!

    돈카츠 먹고 집으로 슝~~~

    둘이 잘놀아서 좋당ㅋㅋ

    성향 비슷해서~~+_+

     

     

     

     

     

     

     

     

     

     

     

    애미랑 사진 잘 찍어줘 이쁜 내 새꾸!

    미미 일 끝내고 돌아와서 공항으로

    애비 픽업가는 길~

    픽미픽미 픽미업~~~~~~

     

     

     

     

     

     

     

     

     

     

    그리고 왕의 귀환ㅋㅋㅋㅋ

    미미가 밴쿠버에 왔음

    요즘 2~4주 정도 포트 세인트 존에서

    일하고... 2~4주 정도는 밴쿠버에 있음.

    암툰 오자마자 찌개 찾을꺼 같아서

    새벽에 일어나 김치찜 해두고~~~

     

     

     

     

     

     

     

     

     

     

    좀 쉬라고 깐돌이 데리고

    공원 산책 갔다가~

    아이스크림 하나 사먹음

    맛있따아아앜ㅋㅋㅋㅋ

     

     

     

     

     

     

     

     

     

    그리고 그 다음날은 미미가

    나 쉬라고 깐돌이 데리고 시댁감~

    그래서 나 혼자 아이리쉬밤 (발음주의)

    홀짝홀짝 ㅋㅋㅋㅋㅋ

    안주도 내 맘대롴ㅋㅋㅋㅋ

    조으다 조아 꿀 휴가!!

     

     

     

     

     

     

     

     

     

     

    미미 오자마자 날씨 조아서

    바로 튀어나감 다다다닷

     

     

     

     

     

     

     

     

     

     

     

    걍 가볍게 놀이터 산책!

    놀이터에도 산책로에도

    사람이 안 많아 좋구놔~~~

     

     

     

     

     

     

     

     

     

     

    장갑 사야해서 두개중 고민하다

    왼쪽거로 샀다

    그러고보니 장갑은 월마트도 파는데

    왜 구지 허드슨에서.....??

     

     

     

     

     

     

     

     

     

     

     

    잼잘은 레드와인 좀 단거

    이미 많은 사람이 아는 와인.

    그리고 플레그스토운은 요즘 가성비

    따지면 정말 가성비 좋은 드라이와인

    쇼비뇽~~~~~ 15불정도 밖에 안하는데

    맛이 정말 좋고 스테이크와 짱 잘어울린다!!!

     

     

     

     

     

     

     

     

     

     

     

    한국에서 1인화로 와서

    지글지글 고기 꾸버먹기~~~

     

     

     

     

     

     

     

     

     

     

    코슷코 알새우칩 10불...

    좀 짜긴 하지만 맛있ㄷ ㅏㅋㅋㅋ

    엄청 많은 양인데

    마음먹으면 두번정도에 다 털어 먹기 가능

     

     

     

     

     

     

     

     

     

     

    우래기가 꽂혀버린 토마스 기차

    고모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주기로 함ㅋㅋㅋㅋ

    너무 좋아한다 이거~~~

     

     

     

     

     

     

     

     

     

    살거 있어서 트왓센밀~

    애때문에 쇼핑을 할 수 가 없ㅇ ㅓㅠㅠㅠ

     

     

     

     

     

     

     

     

     

    아이스크림이나 하나  사먹이고~

    근데 퍼디스 매장마다 맛이 다르내??

     

     

     

     

     

     

     

     

     

    미미가 깐돌이 봐줘서 잠시 아르찌아

     

     

     

     

     

     

     

     

    요즘 휴식기에 들어간

    미리엄표 수제버거~~

    새로 개발한 모짜렐라 치즈버거와

    블루치즈 버거!!!!

     

     

     

     

     

     

     

     

     

    냉동식품 털어 한잔하기

     

     

     

     

     

     

     

     

     

     

    골뱅이 소면 먹고프다해서

    후딱 만들어 먹자 호로로로록

     

     

     

     

     

     

     

     

     

     

     

    집코바와 집굽네치킨

    두가지맛으로 만들어봄 ㅋㅋㅋㅋ

    역시 마시이쪄

     

     

     

     

     

     

     

     

     

     

    요즘 유행한다는 크로와플

    와플기계만 있음 만들듯 ㅋㅋ

    요즘 또 베이킹에 빠지셔서...ㅋㅋㅋ

     

     

     

     

     

     

     

     

     

     

    비오는 날은 해물파전

    (오징어파전ㅋㅋㅋ)

     

     

     

     

     

     

     

     

     

     

    모양은 실패했어도 맛있는

    퐁신퐁신 핫케이크 수플레

     

     

     

     

     

     

     

     

     

     

     

    살꺼있어 코슷코 후다다닥

    사람 많은 곳은 피하고 있어서

    몰이나 쇼핑도 최소한으로...

     

     

     

     

     

     

     

     

     

    캠핑가기 전날은 장작 받으렄ㅋㅋㅋㅋ

    11월 캠핑 때 장작 쌓아놓고 썼다 

    하루종일 장작 떼우고 ㅋㅋㅋ

    행복하다아아앙

     

     

     

     

     

     

     

     

     

     

     

     

    나는 처음만저봤다 실탄 들어가는 총

    하우스 살면 총이 있어야 하는구나???!!

     

     

     

     

     

     

     

     

     

    장작을 트렁크 가득 얻어왔따

    신난다아아앜ㅋㅋㅋㅋ

    미션까지 가야하지만

    가면 장작 공짜!!!

     

     

     

     

     

     

     

     

     

     

     

     

    미미 머리 짤르러와서

    깐돌이랑 나는 그냥 한바퀴 돌아보기

    코센까지 머리짜르러...휴우..ㅋㅋㅋ

     

     

     

     

     

     

     

     

     

     

    놀이터에서 최고 신난 깐돌오빠

     

     

     

     

     

     

     

     

     

     

     

    호로요이와 홈메이드 피자까지!~~

     

     

     

     

     

     

     

     

     

     

    던져니스 낚시해옴

    그래서 바로 쪄먹기

    맛있다아아아ㅠㅠㅠㅠ

     

     

     

     

     

     

     

     

     

     

    파전에 게칼국수 해먹는다

    국물 찐~해 맛있ㅉ ㅕㅋㅋㅋ

     

     

     

     

     

     

     

     

     

     

     

    캠핑의자만 6개...ㅋㅋㅋㅋ

    작년 올해 다 새로 산거

    이거 아마존서 함 사봤ㄸ ㅏ

    휴대용으로 쓰기 너모너모 좋음!

     

     

     

     

     

     

     

     

     

     

     

     

    소라가 챙겨준 비타민!!!

    물에 타서 마시능거~~~

     

     

     

     

     

     

     

     

     

     

    여긴 어디니....????

    왜 간거니....?????

    도저히 생각나지 않는군ㅋㅋㅋㅋ

     

     

     

     

     

     

     

     

     

     

     

    바~싹 제육보꿈

    밥 두공기 뚝딱하는 맛

    난 한식을 젤 잘하나벼;;

     

     

     

     

     

     

     

     

     

     

    말도 많고 예약도 드럽게 어려웠던 플루샷

    아보츠포든지 호프인지 프레이져 헬스유닛 (보건소)

    연락하니까... 드디어 전화연결이 되었다ㅠㅠㅠ

    금요일날 전화했더니... 월요일날 화이트락

    캔슬된 자리 있는데 거기 넣어줄 수 있다고해서

    당장 받아들고 다녀옴!!!!

    우래기도 드디어 플루샷 맞았다 하아... 힘들다 ㅠㅠ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더 전쟁이었던 아기 플루샷

     

     

     

     

     

     

     

     

     

     

    플루샷 맞으러 가기 전

    화이트락 잠시 들려 바람쐬고 솔솔

     

     

     

     

     

     

     

     

     

     

    집에서 짬뽕도 해 먹는다 ㅋㅋㅋㅋ

     

     

     

     

     

     

     

     

     

     

     

    부추 계란만두 기깔나게 맛나다

    너무 간단한데 ㅋㅋㅋㅋ

     

     

     

     

     

     

     

     

     

     

     

     

    마스크 스크립 세일해서 싸게 3개 사옴

    귀욤 터지능구낭 ㅋㅋㅋㅋ

     

     

     

     

     

     

     

     

     

    깐돌이 맞겨두고 시내랑 쇼핑

    러쉬 샴푸사고~~ 이것저것 몇가지 사고 복귀

     

     

     

     

     

     

     

     

     

     

     

    으앗 무지개당 +_+

     

     

     

     

     

     

     

     

     

     

     

    저거 키트만 있으면

    쌀국수 똑~~같이 만들 수 있음!!!

    호로로록 너무 맛있군

    고수까지 사왔다능 ㅋㅋㅋㅋ

     

     

     

     

     

     

     

     

     

     

     

     

    꼬마김밥 케케케케

    너무 맛있쮜...ㅋㅋ

    한번 또 싸야징 +_+!

     

     

     

     

     

     

     

     

     

     

    소라랑 소소한 집 앞 데이트 :)

     

     

     

     

     

     

     

     

     

    어머님 아버님이 남한산성

    순대국밥 사주심.

    우린 오스틴점으로 항상간다~

    너무 맛있ㅉ ㅕㅋㅋㅋ

    애기 사골육수?도 따로 주시고~~~ +_+

     

     

     

     

     

     

     

     

     

     

     

    내가 집에서 직접 튀긴 치킨

    튀김기 사야겠다 요즘 튀김도 많이해서

    이렇게 먹고만 살았던 나의 일상 ㅋㅋ

    11월이라 뭐 자세히 기억도 안난다능 ㅎㅎㅎ

    암툰 2021년은 코로나도 없어지고

    더 열심히 살아볼 수 있기를!!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