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가볼만한곳 - Science World & Olympic Village & Creekside Park
    CANADA & USA 2020. 12. 13. 08:34

     

    날이 좋아가지고 그냥 바로 튀어나옴

    어디갈까 망설이다가 그래 이런 날은

    다운타운 정도는 쏴줘야히 하고 도도도도!!

    밴쿠버 가볼만한곳 Science World

    Olympic Village & Creekside Park 

    사실 여긴 11월 말에 다녀왔음ㅋㅋㅋㅋㅋ

    오메~~ 환장 ㅋㅋㅋㅋ 아주 한참 전 이야기군?

    암툰 새로운 장소에 + 스카이트레인이

    미~치도록 지나다니는 곳이어서

    기차만 보면 거의 눈 뒤집히는 우라들

    1시간 동안 넘나 행복한 시간이었다지 :)

     

     

     

     

     

     

     

     

     

     

     

    여긴 어디 난 누구???

    첨엔 좀 갸우뚱 하더니

    기차 구경한다고 정신없는 우래기 ㅎㅎㅎ

     

     

     

     

     

     

     

     

     

     

     

    평일이서 그런지

    밴쿠버 가볼만한곳 Science World

    Olympic Village & Creekside Park

    은 정말 한가해서 좋았다 ㅎㅎㅎ

    다운타운은 언젠나 사람이 많지만

    평일 오전에 이렇게 놀이터에서

    뛰어노는 아이들은 많이 없으니까 ㅎㅎ

    학교 가 있을 시간 ㅋㅋㅋ

     

     

     

     

     

     

     

     

     

     

     

     

    온 몸으로 놀아주는 깐돌이

     

     

     

     

     

     

     

     

     

     

     

     

    이렇게 스카이트레인이 지나다님

    저거 구경하느냐 바쁜 우라들 ㅎㅎ

     

     

     

     

     

     

     

     

     

     

     

     

    우래기 많이 컸다 진짜

    쪼꼬미였는데 ㅋㅋ 언제 이렇게 훅 커버린거야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냥 막찍어도 다 예술

     

     

     

     

     

     

     

     

     

     

    밴쿠버 가볼만한곳 Science World

    Olympic Village & Creekside Park

    까지 와 줬으니 애미랑도 사진도 찍고

     

     

     

     

     

     

     

     

     

     

     

    잔디밭도 뛰어다니고 ㅎㅎ

     

     

     

     

     

     

     

     

     

     

     

    요긴 살짝 역광이다잉?

     

     

     

     

     

     

     

     

     

     

    날 좋아서 애미 혼자 사진도 찍어보고

    우래기 사진도 찍어주고 ㅎㅎ

    밴쿠버 가볼만한곳 Science World

    Olympic Village & Creekside Park

    와서 너무 잘놀아서 뿌듯.

    사실 사이언스 월드가 열었으면

    저기 안에 들어가서 구경해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은데...

    코로나 때문에 지금 닫아가지고 아쉽다 ㅠ

     

     

     

     

     

     

     

     

     

     

     

    결국 뛰어다니다가 굴러가지고

    니트 버림 ...ㅋㅋㅋ 니트 사망....

    에혀... 내가 이래서 여벌옷을 항상

    두둑히 챙겨가지고 다닌다 아들아 ㅠㅠ

     

     

     

     

     

     

     

     

     

     

     

     

    우래기 너무 신났니?????ㅋㅋㅋㅋㅋ

    이렇게 까맣지는 않은데 어두운 곳에서

    찍었더니 우라들 엄청 깜둥이 처럼 나왔다 ㅎㅎ

    요즘은 햇빛 많이 안 받아서 그래도 진짜

    뽀샤시 해졌는데 ㅋㅋㅋ 여름엔 진짜 깜둥이 ㅋㅋ

    너무 돌아댕겨가지공;;

     

     

     

     

     

     

     

     

     

     

     

     

    우리 이쁜 애기랑 사랑해 쪽

     

     

     

     

     

     

     

     

     

     

     

    밴쿠버 가볼만한곳 Science World

    Olympic Village & Creekside Park 와서

    너무 흥분해서 여기저기 막 뛰어 다니기

    앞은 좀 보고 다녀 ㅋㅋㅋㅋㅋ

     

     

     

     

     

     

     

     

     

     

     

    그 계단은 니가 왜 올라가 ㅋㅋㅋㅋ

     

     

     

     

     

     

     

     

     

     

     

    그랜빌이 살포시 보이는 이 곳에서

    잠시 의자에 앉아서 쉬려고 했는데

    그건 나의 착각^^^^^^

    의자에 올라가라고 했더니

    혀로 의자를 핥으면서 올라감...;;

    하... 근데 거기 새똥 있었음...

    새똥 먹음 진짜 미치겠다 ㅠㅠㅠㅠㅠㅠㅠ

    나 환장한다 정말....ㅠㅠㅠㅠㅠ 우물우물 퉤

    하라고 물줬더니 물 맛있게 마셔버림...ㅠㅠ

    진짜 1초를 눈을 못떼는구나 ㅠㅠㅠ

     

     

     

     

     

     

     

     

     

     

     

    한장만 찍자고 애원하는 중....ㅋㅋ

     

     

     

     

     

     

     

     

     

     

    너는 떠나고 나만 남았다....ㅋㅋㅋㅋㅋㅋ

    와 왜케 더워 ㅋㅋㅋㅋ

    진짜 밴쿠버 겨울 날씨 너무 덥다;;;

     

     

     

     

     

     

     

     

     

     

    잔잔하고 고요하고 평화롭구나

    나도 이런곳에선 여유를 좀 즐길 수 는 없는거지?

    응 없지 ^^^^^^

     

     

     

     

     

     

     

     

     

     

     

     

    혼자 사진도 한장 남기고

     

     

     

     

     

     

     

     

     

     

    사정해서 너랑도 한장찍고 ㅋㅋㅋㅋ

     

     

     

     

     

     

     

     

     

     

     

    그리고 도망감 ㅋㅋㅋ

    땀 뻘뻘흘리면서 놀아서 패딩 벗김

     

     

     

     

     

     

     

     

     

     

     

    밴쿠버 가볼만한곳 Science World

    Olympic Village & Creekside Park

    가서 진짜 너무 신나게 잘 놀았다 ㅎㅎ

    하 너 따라다니다 나는 지친다 ㅋㅋㅋㅋ

    니가 재미있게 놀았으면 됐어 ㅎㅎㅎ

    걍 가볍게 동네 산책하는 곳인데 사실...

    우린 여기 하나 올려고 40분을 왔다...

    이제 이사가면 1시간 30분 와야하는구나...ㅋㅋ

    그냥 앞으로 다운타운은 포기하도록 하자~

    젊을 때 가볼만큼 가보고 즐길만큼 즐겼으니까 ㅋㅋ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