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포코 - 크리스마스 라이트 포트 코퀴틀람 Christmas Lights
    CANADA & USA 2020. 12. 21. 13:49

     

     

    광역 밴쿠버안에서 가장 유명한 집

    캐나다 포코 크리스마스 라이트 포트 코퀴틀람

    매년 거의 1위함~

    조금씩 다르게 꾸미는데

    예전에 왔을 때 보다 화려함이 덜해졌다;;

    대형 트리도 없어지공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요거라도 볼 수

    있음에 감사하쟈공 +_+

     

     

     

     

     

     

     

     

     

    캐나다 포코 크리스마스 라이트 포트 코퀴틀람

    가장 유명한집 ㅎㅎ 그래서 사람도 제일 많이

    몰리는 집! 아이고 정신없어라 ㅎㅎㅎ

     

     

     

     

     

     

     

     

     

    귀여운 나의 깐돌싼타

     

     

     

     

     

     

     

     

    예전에 왔을 때 보다 확실히

    화려함이 덜해지고 뭔가 많이 빠졌다는

    느낌이 들어서 아쉽

     

     

     

     

     

     

     

     

     

    그래도 이렇게 빤짝빤짝 구경하기

    1등으로 갔다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이미 넘 많이 알려진 집이라서

    그런가 사람들이 진즉부터 많았다 ㅎㅎ

    언능보고 가자 ㅋㅋㅋ

     

     

     

     

     

     

     

     

     

     

    우래기 산타할부지 변신

    인끼가 아주 많았더랬지

     

     

     

     

     

     

     

     

     

    캐나다 포코 크리스마스 라이트 포트 코퀴틀람

    가서 조명들을 다 만져보고픈 우라들 ㅎㅎㅎ

     

     

     

     

     

     

     

     

     

    그래도 확실히 젤 유명한

    집이라고 꼼꼼하게 꾸미긴 했다

     

     

     

     

     

     

     

     

     

    촛점 나가 아쉽구먼

     

     

     

     

     

     

     

     

     

     

    ㅋㅋㅋㅋㅋ

    폴로라이드 가져와서 

    사진찍기 성공!!!!

     

     

     

     

     

     

     

     

     

     

    그냥 지나가다 길거리에 있는 집들

    이 정도씩은 꾸며야하는거니....??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캐니디언들 ㅎㅎ

     

     

     

     

     

     

     

     

     

     

    캐나다 포코 크리스마스 라이트 포트 코퀴틀람

    다 구경하고 메이플 릿지로 넘어와봤다

    메이플릿지도 예쁘게 꾸며놓은 집들 많내

    이 집이 좋았던건 밑에서 조명을 쏴줘가지고

    인물 사진이 아주 잘 나온다능거!!

     

     

     

     

     

     

     

     

     

    오히려 사진찍기는 

    이 집이 훨씬 더 좋았다 ㅎㅎ

    어머나 이거 다 가내수공업으로

    집에서 직접 만든거 같은데

    대단들하다 증말 ㅋㅋㅋ

     

     

     

     

     

     

     

     

     

    산타두마리 ㅎㅎㅎ

    으읍 귀여워 미치겠떠 ㅋㅋㅋㅋ

     

     

     

     

     

     

     

     

     

    막 뭉탱이로 뭉쳐져있진 않지만

    그래도 넓은 마당을 꽉채워 잘꾸며 놨던 집

    일단 저 전등 조형물 밑에 조명을 쏠 생각을

    어떻게 했는진 모르지만...ㅎㅎ

    전등조형물 밑에서 조명을 쏴주니까

    가서 인물 사진 찍기 진짜 넘 좋았다능 ㅎㅎㅎ

     

     

     

     

     

     

     

     

     

    이런식으로 나옴 ㅋㅋ

    원래라면 어두침침하게 나왔어야 하는데 ㅋㅋ

     

     

     

     

     

     

     

     

     

     

    이걸 다 어떻게 구했을까??? ㅎㅎ

    진짜 어디서 사왔을까가 젤 궁금 ㅋㅋ

     

     

     

     

     

     

     

     

     

     

     

    루돌푸 호두가 도착하고

    루돌푸랑 사진 한장 찍어주려고 했는데

    진짜 협조 안해주능 우라들 ㅋㅋㅋㅋㅋ

     

     

     

     

    호두네는 진짜 갑자기 소환했는데

    캐나다 포코 크리스마스 라이트 포트 코퀴틀람

    갔다가 메이플 넘어가면서

    올래요? 물어보니 바로 달려옴 ㅋㅋ

    진짜 대단해 이 집도 ㅋㅋㅋㅋ

     

     

     

     

     

     

     

     

     

    포기하고 애미랑 찍자 ㅎㅎ

    모자쓰기도 싫어해서

    모자도 자꾸 집어던져버리고

    힝 ㅠㅠ 야아 싼타는 모자빨이라고!!! 

     

     

     

     

     

     

     

     

     

    자꾸 그걸 올라가겠다며

    그거 빠방 아냐 진정해 아들 ㅠㅠ

     

     

     

     

     

     

     

     

     

    루돌프랑 사진찍는데

    산타는 모자를 벗어던져버리고

    루돌프는 신발을 벗어던져버리고 ㅋㅋ

    ㅋㅋㅋㅋㅋ 웃겨 미취겠ㄷ ㅏㅋㅋㅋ

     

     

     

     

     

     

     

     

     

     

     

    암툰 요로케 사진도 예쁘게 찍고

    빤짝빤짝 라이트도 보고

    좋은 추억도 남겼다 ㅎㅎㅎ

    12월은 라이트 보러 밤에

    나갈 수 있어서 다행 ㅎㅎㅎ

     

     

     

     

     

     

     

     

     

     

    폴로라이드 찍은걸로

    집에와서 이렇게 꾸며놓기

    크리스마스 물씬이지?

    사랑해 우리 깐돌이 ㅎㅎㅎ

    너무 이쁘다 우라들!!

    내년에는 좀 더 큰 오빠가 될꺼니까

    더 잘구경하고 의젓할 수 있겠지??

    내년에 또 많이 보러 가쟈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