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크리스마스 캠핑 여행 - 스콰미시 포트코브 Porteau Cove
    CANADA & USA 2020. 12. 27. 09:30

     

     

    밴쿠버 크리스마스 캠핑 여행

    밴쿠버 스콰미시 포트코브 캠핑여행

    Porteau Cove

    다녀온 둘째날 이야기 시작!

    원래 포트코브로 캠핑가면

    밴쿠버 사는 친구들, 지인들 불러서

    같이 먹고 마시고 하는 재민데...

    겨울은 그 재미지... but 이번에는

    모임 금지령 ㅠㅠㅠ 그래서 못부름.

    꺼이꺼이... 잠시 선물만 주고 간 친구도 있고

    우연히 블로그 이웃님도 만나고~~~ㅋㅋ

    그래도 나름 재미지게 보내고 온 듯?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이게 

    소박하게 꾸며놓은 우리 꼬붕이 내부

    그나저나저 시계는 좀 바꿔야하는데 ㅋㅋ

     

     

     

     

     

     

     

     

     

    자꼬 거기 들어가서 없다 놀이 하지말라고 ㅋㅋ

     

     

     

     

     

     

     

     

     

    아침 후루루룩 차려서

     

     

     

     

     

     

     

     

     

    밥 조아하는 우리 깐돌이는

    누구보다 빠르게 식탁에 앉아

    밥먹을 준비 완료!

     

     

     

     

     

     

     

     

     

    밥먹으면서 살짝 블라인더 올려보니

    요런 풍경이~~~ㅋㅋ

     

     

     

     

     

     

     

     

     

    밴쿠버 크리스마스 캠핑 여행

    밴쿠버 스콰미시 포트코브 캠핑여행

    Porteau Cove 겨울에 가는거

    다 조은데 물 못써서 슬픔 ㅠㅠ

    우린 그래서 집에 다녀온닼 ㅋㅋ

    씻고 설겆이하러~~

     

     

     

     

     

     

     

     

     

     

    날씨보소 예술입니다잉

     

     

     

     

     

     

     

     

     

    코슷코에서 세일해서 새로 산 의자 개시

    아직 가격표도 그대로....ㅋㅋㅋㅋㅋ

    편안함이 다르더라구여~~~? ㅋㅋ

    사실 캠핑용 아님 ㅋㅋㅋ

     

     

     

     

     

     

     

     

     

    꼼지락 꼼지락 

     

     

     

     

     

     

     

     

    밴쿠버 크리스마스 캠핑 여행

    밴쿠버 스콰미시 포트코브 캠핑여행

    Porteau Cove 와서 마냥 신난 깐돌이

     

     

     

     

     

     

     

     

     

    달려서 집에 가는 길

    날씨가 예술~ 구름이 다 밑에 깔렸ㅉ ㅕ

     

     

     

     

     

     

     

     

     

    우리 꼬질이 뽀득뽀득 씻기고

    우리도 씻고 아 개운해

     

     

     

     

     

     

     

     

     

    다 씻었으면 다시 캠핑장으로 가보쟈규

     

     

     

     

     

     

     

     

    밴쿠버 크리스마스 캠핑 여행

    밴쿠버 스콰미시 포트코브 캠핑여행

    Porteau Cove 다시 도착하자마자

    풍선 만들긔~ 이걸 위해서 헬륨가스도 사고

    색도 맞춰보고 ㅎㅎㅎ 예쁘게 만들어봤당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이지?

     

     

     

     

     

     

     

     

     

    밴쿠버 크리스마스 캠핑 여행

    밴쿠버 스콰미시 포트코브 캠핑여행

    Porteau Cove 와서 크리스마스 기념

    사진도 찍어쥬고 ㅎㅎ

     

     

     

     

     

     

     

     

     

    풍선이 마냥 좋고 신기한 우래기 데헷

    우라들 독 사진도 찍어줌 :)

     

     

     

     

     

     

     

     

     

     

     

    이렇게 해두니까 너무 이쁘다 그치?

     

     

     

     

     

     

     

     

    밴쿠버 크리스마스 캠핑 여행

    밴쿠버 스콰미시 포트코브 캠핑여행

    Porteau Cove 할머니랑 할아버지가 

    잠시 오셨다 ㅎㅎ

    직계 가족은 또 가능하다고 해서 ㅋㅋㅋ

     

     

     

     

     

     

     

     

     

    사부작 산책하기 ㅎㅎ

    사진 찍는데 진심이신 울 아버님

     

     

     

     

     

     

     

     

     

    그래서 요로케 멋진 가족 사진도 찍어주시고

     

     

     

     

     

     

     

     

     

    독 사진도 찍ㄱ ㅣㅋㅋㅋ

    각자 찍쟈 모드~

     

     

     

     

     

     

     

     

     

    와 경치가 너무너무 좋다잉!!!

     

     

     

     

     

     

     

     

     

    애비야 잠시만 놔봐

    나 잠깐만 저기 물에 들어가서 수영 좀

    하고 오도록할게~~~

     

     

     

     

     

     

     

     

    오모나 요고 크리스마스 열매!!

     

     

     

     

     

     

     

     

     

    짜잔~ 땅에 떨어진거 있어서 주워오깅

     

     

     

     

     

     

     

     

     

    폴로라이드 찍은것도 욜케 해두공

     

     

     

     

     

     

     

     

    맛있게 음식도 준비함

     

     

     

     

     

     

     

     

     

    밴쿠버 크리스마스 캠핑 여행

    밴쿠버 스콰미시 포트코브 캠핑여행

    Porteau Cove 와서 1차는 요로케

    먹을 예정~ 스테이크 두 종류!

    하나는 갈비양념 하나는 진짜 스테이크

     

     

     

     

     

     

     

     

     

     

    풍선 있으니까 더 크리스마스 느낌나고 좋다

     

     

     

     

     

     

     

     

     

    가족 사진 한장만 찍쟈니까 협조 안하는 깐돌이

     

     

     

     

     

     

     

     

     

    선물이 더 중요한 우라들 ㅎㅎㅎ

    머리 이번에 넘 삐뚤빼뚤 짤라놨내

     

     

     

     

     

     

     

     

     

    아주 잠시 산타가 와서 선물주고 감 ㅋㅋㅋ

     

     

     

     

     

     

     

     

     

    달코만에서 맞춘 크리스마스 케이크

    7인치 짜리~ ㅋㅋㅋㅋ

    근데 담날 클레어가 똑같은거 케이크

    사다주고 감ㅋㅋㅋ 환장ㅋㅋㅋㅋ

    그래서 이 케이크 2개 먹었ㄸ ㅏ

     

     

     

     

     

     

     

     

    저녁은 회, 막창, 해물탕을 먹을 예정

     

     

     

     

     

     

     

     

     

    예쁘게 꾸미고 먹으면 기분도 조으니까 ㅎㅎ

     

     

     

     

     

     

     

     

     

    밴쿠버 크리스마스 캠핑 여행

    밴쿠버 스콰미시 포트코브 캠핑여행

    Porteau Cove 와서 맛난거 먹긔

    요게 찐 행복이쥐 :)

     

     

     

     

     

     

     

     

     

    다 먹고 치우고 자려고 누워서

    알전구 키니까 이렇게 운치있고

    낭만있쟈나??? 너무 기분 죠타앙

    행복했던 이번 크리스마스 여행 :)

    여행은 언제나 옳다잉!! >_<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