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크리스마스 캠핑 - 스쿼미시 RV 카라반 여행
    CANADA & USA 2020. 12. 27. 09:26

     

     

    크리스마스엔? 

    캐나다 크리스마스 캠핑 스쿼미시 RV 카라반 여행

    고고찡ㅋㅋㅋㅋㅋㅋ

    매년 크리스마스는 여기서 보낼 예정!

    올해 포트코브는 진짜 많은 한국인이 있었움 

    우연히 블로그 이웃님도 만나고 뜨헛!! >_<

    이번에 트레일러 개시하러 오셨다고 했당

    담에 꼭 기회되면 같이 캠핑 함 가기로 ㅎㅎ

    같이 가면 더 재밌는 캠핑여행 유후!

     

     

     

     

     

     

     

     

     

     

    씽씽카를 챙김

    이제 씽씽카도 제법 잘 타는 깐돌이 ㅎㅎ

    오늘 나가서 씽씽카나 좀 태워야겠다!!

    외할미가 준 자전거도 연습해야 하는데

    이사 준비로 집 쇼잉 중이여서

    창고에 다 내려다놔서 짐 못타고 있내 아쉽

     

     

     

     

     

     

     

     

     

    캐나다 크리스마스 캠핑 스쿼미시 RV 카라반 여행

    가는 날은 날씨가 이렇게나 맑았다 :)

    돌아오는 날 빼고 다 날씨 좋았음 ㅎㅎ

     

     

     

     

     

     

     

     

     

     

    외관 세차도 한번 해줘야하눈데

    우리 꼬붕이....

    까미 (포드 픽업트럭) 과 꼬붕이 (RV)

    ㅋㅋㅋㅋㅋ

     

     

     

     

     

     

     

     

     

     

    안에 정리중 발시려 죽을뻔....

     

     

     

     

     

     

     

     

     

    잘자고 있다 깸 ㅋㅋㅋㅋ

    40분도 안잤어 너......

     

     

     

     

     

     

     

     

     

     

    캐나다 크리스마스 캠핑 스쿼미시 RV 카라반 여행

    는 포트코브로!! 씽씽 달려 도착했다~

    사실 엉금엉금 느리게 기어감ㅋㅋㅋㅋㅋ

     

     

     

     

     

     

     

     

     

     

    이번에는 44번 자리였는데

    이쪽은 문 닫았다가 크리스마스랑

    연말 연초 시즌에만 잠깐 문 열었음~

    마지막 남은 자리 (누가 취소한듯????)

    딱! 잡았는데 생각보다 자리 괜찮아서

    포트코브 여름에 오게 되면 이 자리는

    꼭 다시 예약하기로 했당 ㅎㅎ

    바로 앞에 계곡있는게 젤 맘에 들고

    글구 우라들 젤 좋아하는 기차가 바로 지나간다.

     

     

     

     

     

     

     

     

     

     

    트레일러 주차해두는 곳이 이런식으로

    되어 있어가지고...

    문 열면 바로 캠프파이어를 하거나

    테이블을 쓸 수 없지만....

    뭐 돌아서 가면 되니까 ㅋㅋㅋ

    좀 불편하더라고....?? ㅋㅋㅋ

     

     

     

     

     

     

     

     

     

     

    이자리는 워크인으로 들어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어고 나름 바다가 바로 앞 ㅎㅎ

    그리고 쓰레기통과 물이 바로 옆이다.

    수세식으로 된 샤워장과 좀 먼 편이어서

    그게 불편하다는. 바로 옆에 푸세식

    화장식은 있음~

     

     

     

     

     

     

     

     

     

     

    44번 자리는 주차하기는 정말 쉬움

    그 원형으로 돌아나가는???

    차 돌아나갈 수 있는 회전교차로??

    그런게 있는 자리어서 그냥 이렇게 돌아나가다

    뒤로 후진하면 끝 ㅋㅋㅋㅋㅋ

     

     

     

     

     

     

     

     

     

    트레일러 주차하고

    본 우리 스팟~

    반대편이어서 불편하지만

    겨울엔 밖에 자주 안나가니까 

     

     

     

     

     

     

     

     

     

     

    정말 바~로 앞에 이렇게

    맑은 계곡이 있어서

    여름에 오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다 ㅎㅎ

    우리 전용 수영장 생김 오예 ㅋㅋㅋ

     

     

     

     

     

     

     

     

     

     

     

    여긴 그냥 남의 자리 ㅋㅋㅋㅋ

     

     

     

     

     

     

     

     

     

     

    캐나다 크리스마스 캠핑 스쿼미시 RV 카라반 여행

    준비 시작해볼까?

    미미는 밖에서 착착착 하고~

     

     

     

     

     

     

     

     

     

     

    나는 안에서 착착착 정리 중

     

     

     

     

     

     

     

     

     

     

    크리스마스 느낌나게

    소소한 데코도 해봤다 +_+~

    전등 빼고 다 가져왔음

    전등은 계속 RV 안에 해둘 예정

    분위기가 은근 좋더라고 ㅎㅎ

     

     

     

     

     

     

     

     

     

     

    사랑하는 나의 깐돌이 쪽

    캐나다 크리스마스 캠핑 스쿼미시 RV 카라반 여행

    온 기분 뿜뿜이당 ㅎㅎ

     

     

     

     

     

     

     

     

     

    RV에 장식한 크리스마스 장식들은

    거의 한국에서 내 팅구 듬이가

    다 보내줬다 사랑해 친구야!

     

     

     

     

     

     

     

     

     

     

     

    이번에 사온 소고기가

    진짜 너어어어무 맛있었음.

    두덩이에 45불인가???

    좀 비싼걸로 사봤는데...

    역시나 고기는 비싼건가 ㅠㅠㅠㅠ

     

     

     

     

     

     

     

     

     

     

     

    캐나다 크리스마스 캠핑 스쿼미시 RV 카라반 여행

    은 좀 아쉬웠던건 코로나 때문에

    집합 금지 명령이 떨어져서

    누구도 부를 수 없었다는거....

    원래 이렇게 가까운 곳으로 캠핑 가는 이유가

    사람들 불러서 술마시고 맛난거 먹고

    놀라고 가는건데.... 그게 늠나 아쉬웠답

     

     

     

     

     

     

     

     

     

     

    그래도 우리끼리 즐겨볼게유 :)

     

     

     

     

     

     

     

     

     

    개구리가 귀여워서 사 본 와인인데

    맛이 생각보다 괜찮다

    이것도 가성비가 정말 좋음 굿굿

     

     

     

     

     

     

     

     

     

     

     

    진짜 하는 말 다 알아들어서

    요즘 애교도 넘치고

    너무너무 이쁜 우라들

    내가 하는거 다 따라함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사랑해 진짜

    넌 사랑 그자체다 

    애미가 격하게 아낀다

    이러고 현실은 말 안듣는다고

    승질내고....ㅠㅠㅠ 아들 애미가 더 잘할게

    매일이 미안하고 또 미안함

    몰라 ㅋㅋ 그냥 자는 모습만 보면 미안함

     

     

     

     

     

     

     

     

     

     

    쥬스도 촙촙 얻어 먹꼬

     

     

     

     

     

     

     

     

     

    캐나다 크리스마스 캠핑 스쿼미시 RV 카라반 여행

    왔으니 분위기도 좀 뿜뿜 내주고

     

     

     

     

     

     

     

     

     

    밤에 불 끄니까 이런 은은한 분위기

    캐나다 크리스마스 캠핑 스쿼미시 RV 카라반 여행

    왔으니 또 잘 놀다 가봅씨다!

    크리스마스 캠핑 이야기가 이제 올라가다니

    ㅋㅋㅋㅋㅋ

    좀 더 부지런해져볼게유~

    2020년도 요로케 갔구나

    크리스마스가 딱 지나고 나면 뭔가 허전함

    나만그런가...?? 2021년도 또 재밌게 잘 살아보쟈규!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