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크리스마스 즐기기 - 겨울 캠핑 여행 정답!
    CANADA & USA 2020. 12. 27. 09:35

     

    12월 25일은 메리메리 클수마스 :)

    캐나다 크리스마스 즐기기 겨울 캠핑 여행

    슈웅 다녀왔징 ㅎㅎ 급하게 예약하고 다녀옴!!

    우리 자리는 마지막 남은 44번 자리였움~~~

    웍인 들어가는 초입에 있는 자리.

    뭐 은근 더 프라이빗하고 좋았다능 ㅎㅎ

     

     

     

     

     

     

     

     

     

    계속 보여줘서 민망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은거 아까워서...ㅋㅋㅋㅋㅋ

    캐나다 크리스마스 즐기기 겨울 캠핑 여행

    RV 내부는 요로케 꾸며 봄

     

     

     

     

     

     

     

     

     

    풍선도 내 손으로 예쁘게 만들고 :)

    색 배합만 잘하면 이쁜 풍선을

    만들 수 있징 ㅎㅎㅎ

    크리스마스 느낌 뿜뿜하게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요로케 산타님의 언박싱도 해주시고 ㅎㅎ

     

     

     

     

     

     

     

     

     

    우래기가 받은 선물들!

    기쁘다고 말해죠오오오

     

     

     

     

     

     

     

     

     

     

    받은 선물들은 바로바로 뜯어보기

    쪼꼬를 제일 좋아했다고 한다 ㅎㅎ

    크리스마스라서 특~별히 쪼꼬도 맛보여줌

     

     

     

     

     

     

     

     

     

     

    비가 오기 시작했ㄷ ㅏㅠㅠ

    다행이야 그래도 거의 마지막에 비가 와서

    씻고 설겆이 하러 집에 잠시 갔다

    포트코브는 겨울에 다 좋은데

    물을 못써서 넘 불편함 ㅠㅠㅠ

    이래서 사설 캠핑장을 가는구나 싶기도 하고...

     

     

     

     

     

     

     

     

     

     

    집에오자마자 씻기고 

    옷입자니까 크리스마스 선물 받은거

    가지고 논다고 난리;;;

    고집이 보통이 아님 ㅠㅠㅠ

     

     

     

     

     

     

     

     

     

     

     

    내 장난감 쓰레기는 내가 버릴게욥

     

     

     

     

     

     

     

     

     

     

     

    씻고나니 개운하다 ㅋㅋㅋㅋ

    어자피 못씻을꺼라 화장은 못하고

    립밤 색있는것만 발라쥬기

     

     

     

     

     

     

     

     

     

     

     

    캐나다 크리스마스 즐기기 겨울 캠핑 여행

    다시 돌아가는 길 ㅎㅎㅎ

    가서 제대로 즐겨봅씨당

     

     

     

     

     

     

     

     

     

     

     

    케이크 사가지고 아주 잠시 살짝콩

    방문한 클클네 ㅎㅎㅎ

    케이크 내가 맞춘거랑 똑같음 ㅎㅎㅎ

    달코만 ㅎㅎ 요즘 밴쿠버에

    진짜 ㅋ ㅔ이크랑 마카롱 디져트 등등

    그런거 하는데 엄청 많이 생겼는데

    그래도 난 달코만이 젤 맛있는거 같음!

     

     

     

     

     

     

     

     

     

     

     

    삼남매 있으면 이런 느낌일까 ㅋㅋ

    힘들긴 하겠지만 그래도 넘 이뿌다 우래기들

     

     

     

     

     

     

     

     

     

     

     

    간단하게 밥 먹으면서

    우리 사진도 찍고~

    이 쪽 방면에서 사진찍어본건 또 처음 ㅋㅋ

     

     

     

     

     

     

     

     

     

     

    캐나다 크리스마스 즐기기 겨울 캠핑 여행

    와서 티비에 빠진 아기들 ㅎㅎ

     

     

     

     

     

     

     

     

     

     

     

    캠핑에서 캠프파이어 빠질 수 없찌

    이번에는 장작이 여유롭지 않아서

    마지막날 하루만 캠프파이어를 했다

    장작 부자 놀이 또 하고싶은데...

     

     

     

     

     

     

     

     

     

     

    돌맹이를 쪼물딱 쪼물딱

    우리 왕 개구쟁이 깐돌이

     

     

     

     

     

     

     

     

     

     

     

    장작하는데 진심인 깐돌 애비

     

     

     

     

     

     

     

     

     

    이번에 장작이 다 젓어가지고

    불이 안붙고 연기만 펄펄 ㅠㅠㅠ

    아 눈매워 죽음 ㅠㅠ

     

     

     

     

     

     

     

     

     

     

     

    거의 처음 같이 찍어본

    우리의 사진ㅋㅋㅋ

    그냥 기념으로 함 남겨본다

    선물과 케이크 고마워잉 :)

     

     

     

     

     

     

     

     

     

     

    딩굴딩굴 딩굴러보기~~~ㅋㅋㅋ

    진짜 짱 개구쟁이이잉

     

     

     

     

     

     

     

     

     

     

     

    장작 불이 붙기를 바라며...

     

     

     

     

     

     

     

     

     

     

    새로 산 의자 개시

    캠핑용 의자가 아니어서

    엄청 무거움 ㅋㅋㅋㅋㅋ

    근데 편하기는 엄청 편함

    세일해서 코슷코 39불

    39불의 행복이다 코슷코 짱

     

     

     

     

     

     

     

     

     

     

     

     

    연기 때메 눈 매워서 

    실제로는 울고 있는 ㄴ ㅏㅠㅠ

     

     

     

     

     

     

     

     

     

     

     

    이렇게 어렵게 피워진 캠프파이어

     

     

     

     

     

     

     

     

     

     

    까자 먹으면서 뭐라고 궁시렁거리는거야 우라들

     

     

     

     

     

     

     

     

     

     

     

    그리고 클클이 주고 간 선물들

    진짜 너무 고마워 매번 ㅠㅠ

     

     

     

     

     

     

     

     

     

     

     

     

    장작이 제대로 불 붙어서

    밤에 오손도손 나와서

    장작을 해본다

    화가 많이난 붉은 장작 이쁘다 :)

     

     

     

     

     

     

     

     

     

     

     

    이번 우리 자리는 44번 자리였는데

    누가 캔슬한거 얻어걸렸다.

    바로 앞에 우리만의 계곡이 있어서

    여름에 오면 넘 좋을 것 같아서

    여름에 만약 포트코브를 또 오게 된다면

    이 자리로 하고 싶다능 ㅎㅎ

    근데 여름에 갈 곳이 그렇게 많은데

    여름엔 아마 포트코브 안오지 싶다 ㅋㅋㅋㅋ

     

     

     

     

     

     

     

     

     

     

     

     

    쫀디기 먹는 우라들 ㅋㅋㅋㅋ

    당지가 옛날에 준건데

    함 챙겨와봄 ㅋㅋ

    이렇게 유용하게 먹게 되다니 맛있다

    추억의 군것질맛 ㅎㅎㅎㅎ

    불에 꿔먹으니 더 맛있오 ㅎㅎㅎ

     

     

     

     

     

     

     

     

     

     

     

    그리고 고구마가 넘 쬐금해서

    많이 탔ㄷ ㅏㅠㅠㅠ

    그래도 역시 꿀 고구마!!!!

    고구마는 한인마트 엄지척!

     

     

     

     

     

     

     

     

     

     

     

    꼼질꼼찔 발꾸락

    잘 준비 완료했음

    근데 미미가 배고프다고...;;;;;

     

     

     

     

     

     

     

     

     

     

     

     

    그래서 라면 하나 끓여서 둘이 먹기

    역시 캠핑장에선 라면이지 ㅎㅎㅎ

    캐나다 크리스마스 즐기기 겨울 캠핑 여행

    너무 잘다녀왔당 :)

    우린 매년 크리스마스에 포트코브에 있을 예정

    특별한 일이 없다면 ㅎㅎㅎ

    햄볶했던 캠핑여행 케케 :)

     

     

     

     

    댓글

COPYRIGHT BY MIRI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