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밴쿠버 스쿼미쉬 캠핑 - 포튜코브 캠핑장
    CANADA & USA 2020. 12. 27. 09:37

     

     

    밴쿠버 스쿼미쉬 캠핑 포튜코브 캠핑장

    마지막 이야기

    지금 계속 같은 사진에 같은 이야기라서...ㅋㅋ

    케케케케케 재미읎다 포스팅하면서도

    빨리 끝내버려야징

    그래도 아까운 사진 남았으니까 털어서 올리깅 :)

    마지막 떠나오는 날은 언능 빠르게 호다다닥

    준비하고 와야함 ㅋㅋㅋ

    우리도 서둘러 준비한다고 하는데

    아침도 먹고 해야하는 st 이라서

    9시부터 준비했는데 결국 11시 다되서 끝냄

    ㅋㅋㅋㅋㅋㅋㅋ 밥 먹고 치우고 하느냐고~

     

     

     

     

    전날 우연히 만난 블로그 이웃님

    우리 미미를 알아보셔서

    RV에 놀러오셨었다 ㅎㅎㅎㅎ

    암툰 나중에 꼭 한 번 캠핑 같이가기로 케케

    신난다 요로케 캠핑 인원이 늘어나는거!! >_<

    암툰 새로 산 RV라고 해서 구경가려고 했는데

    우리가 넘 준비를 늦게해서

    먼저 떠나셔서 겉모습만 보고 인사만 했당~

    안에 구경해보고 싶었눈뎁 ~~

    언젠간 기회가 되겠찡????

     

     

     

     

     

     

     

     

     

     

    밴쿠버 스쿼미쉬 캠핑 포튜코브 캠핑장

    포스팅할 때 마다 계속 나오는 크리스마스 데코

     

     

     

     

     

     

     

     

     

     

    12월 25일날 불었던 풍선은

    헬륨가스를 넣었는데도

    바람이 빠져서 저렇게 힘이 없이 축...ㅋㅋ

    왜케 안쓰럽니 풍선아...???

    아침은 아기는 관자 버터구이해서 주먹밥

    우리는 미리 만들어온 매콤한 카레 ㅋㅋ

    그냥 간단하게 먹긔

     

     

     

     

     

     

     

     

     

     

    밴쿠버 스쿼미쉬 캠핑 포튜코브 캠핑장

    떠나는 날 마지막 날 아침 또 추적추적

    비가 오기 시작했ㄷ ㅏㅠㅠ

     

     

     

     

     

     

     

     

     

     

     

    5959 

    우라들 피고내여??????

     

     

     

     

     

     

     

     

     

     

    요건 전날 만난 이웃님이 주시고 간

    예쁜 방향제 꺄하 >_<

    아까워서 못쓰겠ㄸ ㅓㅠㅠㅠ

     

     

     

     

     

     

     

     

     

     

     

    밴쿠버 스쿼미쉬 캠핑 포튜코브 캠핑장

    동안 짜잘짜잘 받은 선물들 :)

    감사합니다아아아~~

    난  준비도 못했는데 ㅠㅠ 그래 크리스마스는

    이렇게 선물을 주고 받는 날이여

    내년엔 신경 좀 써야쥐

     

     

     

     

     

     

     

     

     

     

     

    기여운척하는 깐돌이

     

     

     

     

     

     

     

     

     

    울먹울먹 깐돌이

     

     

     

     

     

     

     

     

     

     

    밴쿠버 스쿼미쉬 캠핑 포튜코브 캠핑장

    끝 집에 갈 준비 완료

     

     

     

     

     

     

     

     

     

     

    우리 다 꼬질꼬질하당 ㅋㅋㅋㅋ

     

     

     

     

     

     

     

     

     

     

     

    우리자리는 요로케 44번자리~

    주차가 굉장히 편했음

    그나저나 우리 핏메도우에 RV 보관하는데

    보관하던 가정집(?)이 시청 단속에 걸렸다고

    허가 없이 하는거니까 아무래도...

    RV 스토러지도 허가내고 해야하니까ㅠㅠㅠ

    불법 운영 시설이었던거지.....ㅠㅠㅠ

    그래서 지금 새로 RV 파킹할 때 찾아야함 환장...

     

     

     

     

     

     

     

     

     

     

     

    밴쿠버 스쿼미쉬 캠핑 포튜코브 캠핑장

    떠나기 전 비 맞으면서 사진 한장 남기고

    상태가 꼬ㅣ제제제제 하니까 이렇게 남기기 ㅋㅋ

     

     

     

     

     

     

     

     

     

     

     

    이게 내가 말한 우리 캠핑 스팟 바로 앞

    계곡 여름에 오면 끝내주겠어???

     

     

     

     

     

     

     

     

     

     

     

    떠날 준비 완료!!

     

     

     

     

     

     

     

     

     

     

     

    이런식으로 되어 있음

    다 우리땅이여 ㅋㅋㅋ

    놀기 너무너무 좋겠지????

     

     

     

     

     

     

     

     

     

     

     

    밴쿠버 스쿼미쉬 캠핑 포튜코브 캠핑장

    떠나는 날은 이렇게 비가 왔음

    올해 밴쿠버 진짜 하나도 안춥고

    따뜻해가지공 너무너무 좋다 ㅎㅎㅎ

     

     

     

     

     

     

     

     

     

     

    밴쿠버 스쿼미쉬 캠핑 포튜코브 캠핑장

    끝내고 주차장 도착

    다음 캠핑까지 잘지내고 있어 꼬붕아

    다음 캠핑은 언제가 되려나~~~

    2월? 3월?????

    1월은 어쨌든 패스!

    빨리 파킹장 해결해야하눈데 휴....

    암툰 미미는 이제 RV  파킹은 이 카메라 없이도

    혼자 슈슈슈슉 잘한다 굿굿 실력자여!!!

    빨리 하우스로 이사가는 것 만이

    정답인것인가...퓨후~~~~

    암툰 요로케 이번 2020년 크리스마스 캠핑도 끝

    2020년 마지막 캠핑이야기도 끝 :)

    20201년에 만나유!

     

     

     

     

     

     

    댓글

COPYRIGHT BY MIRIAM